De blog van Seegmiller Enciso (6)

자하철 광고, 이걸 사람들이 싫어하고 좋아하는 이유

움직이는 옥외광고’로 통했던 지하철 홍보가 테블릿 대중화로 직격탄을 입은 지 오래다. 승객들이 개인 핸드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자하철 광고 스크린에만 시선을 두면서 전동차 내 곳곳에 붙었던 광고들이 자취를 감췄다.

이런 가운데 정부가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사용한 지하철 창문 홍보를 허용했었다. 업계에선 침체기에 빠진 지하철 홍보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과 함께 이목도를 올바르게 따진 가격 산정이 요구된다는 설명가 한순간에 나온다.

저번달 말 국무조정실은 규제개혁 신문고를 통해 규제혁신 사례를 발표하면서 투명 OLED를 활용한 지하철 창문 선전을 허용하기로…

Doorgaan

Toegevoegd door Seegmiller Enciso op 24 December 2021 op 7.31 — Geen reacties

지하철 광고 비용에 대한 11가지 사실들

움직이 상황은 옥외광고’로 통했던 지하철 선전이 스마트폰 대중화로 직격탄을 입은 지 오래다. 승객들이 개인 스마트폰 스크린에만 시선을 두면서 전동차 내 곳곳에 붙었던 광고들이 자취를 감췄다.

이런 가운데 대통령이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사용한 지하철 창문 홍보를 허용하였다. 업계에선 침체기에 빠진 지하철 광고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과 같이 주목도를 올바르게 따진 가격 산정이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한순간에 나온다.

지난달 말 국무조정실은 규제개혁 신문고를 통해 규제혁신 사례를 통보하면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자하철 광고 투명 OLED를 활용한 지하철 창문 홍보를…

Doorgaan

Toegevoegd door Seegmiller Enciso op 24 December 2021 op 7.27 — Geen reacties

모두가 싫어하는 지하철 광고방법 10가지

움직이는 옥외광고’로 통했던 지하철 홍보가 스마트폰 대중화로 직격탄을 입은 지 오래다. 승객들이 개인 테블릿 화면에만 시선을 두면서 전동차 내 곳곳에 붙었던 광고들이 자취를 감췄다.

이런 가운데 대통령이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활용한 지하철 창문 광고를 허용했다. 업계에선 침체기에 빠진 지하철 광고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과 함께 주목도를 올바르게 따진 가격 산정이 요구된다는 설명가 지하철 광고 비용 한번에 나온다.

지난달 말 국무조정실은 규제개혁 신문고를 통해 규제혁신 사례를 선언하면서 투명 OLED를 사용한 지하철 창문 선전을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혀졌다.

현행 옥외광고물법(시작령 제 14조 6항)에서는 교통수단 외부 면에 발광하는 창문 홍보를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지만, OLED 활용 지하철 선전은 규제 대상이…

Doorgaan

Toegevoegd door Seegmiller Enciso op 24 December 2021 op 6.27 — Geen reacties

저명한 분석가들이 지하철 광고대행에 대해 언급한 것들

움직이는 옥외광고’로 통했던 지하철 선전이 스마트폰 대중화로 직격탄을 입은 지 오래다. 승객들이 개인 스마트폰 화면에만 시선을 두면서 전동차 내 곳곳에 붙었던 광고들이 자취를 감췄다.

이런 가운데 정부가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사용한 지하철 창문 홍보를 허용하였다. 업계에선 침체기에 빠진 지하철 광고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과 함께 이목도를 정석대로 따진 가격 산정이 요구된다는 이야기가 한순간에 나온다.

저번달 말 국무조정실은 규제개혁 신문고를 통해 규제혁신 사례를 공지하면서 투명 OLED를 사용한 지하철 창문 선전을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혀졌다.

현재 행하여지고 있는 옥외광고물법(시행령 제 16조 6항)에서는 교통수단 외부 면에 발광하는 창문 광고를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지만, OLED 활용 지하철 홍보는 규제 누군가가 아니라는 점을 확인시켜준 조처다.

국내 업체인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초로 관련…

Doorgaan

Toegevoegd door Seegmiller Enciso op 24 December 2021 op 6.11 — Geen reacties

지하철 광고대행를 말할 때 20개의 통찰력있는 인용구

움직이 상황은 옥외광고’로 통했던 지하철 선전이 테블릿 대중화로 직격탄을 입은 지 오래다. 승객들이 개인 테블릿 화면에만 시선을 두면서 전동차 내 곳곳에 붙었던 광고들이 자취를 감췄다.

이런 가운데 국회가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활용한 지하철 창문 광고를 허용했었다. 업계에선 침체기에 빠진 지하철 선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과 같이 이목도를 올바르게 따진 가격 산정이 요구된다는 설명가 동시에 나온다.

저번달 말 국무조정실은 규제개혁 신문고를 통해 규제혁신 사례를 통보하면서 투명 OLED를 활용한 지하철 창문 홍보를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재 쓰이고 있는 옥외광고물법(실시령 제 15조 6항)에서는 교통수단 외부 면에 발광하는 창문 선전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지만, OLED 활용 지하철 선전은 규제 대상이 아니라는 점을 확인시켜준 조처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eegmiller Enciso op 24 December 2021 op 5.59 — Geen reacties

지하철 광고업체에서 경력을 고려해야하는 유명인 10명

움직이는 옥외광고’로 통했던 지하철 선전이 핸드폰 대중화로 직격탄을 입은 지 오래다. 승객들이 개인 테블릿 화면에만 시선을 두면서 전동차 내 곳곳에 붙었던 광고들이 자취를 감췄다.

이런 가운데 대통령이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활용한 지하철 창문 선전을 허용했었다. 업계에선 침체기에 빠진 지하철 선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과 같이 주목도를 정석대로 따진 가격 산정이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한순간에 나온다.

저번달 말 국무조정실은 규제개혁 신문고를 통해 규제혁신 사례를 공지하면서 투명 OLED를 활용한 지하철 창문 홍보를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혀졌다.

현재 적용되고 있는 옥외광고물법(시행령 제 14조 6항)에서는 교통수단 외부 면에 발광하는 창문 선전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지만, OLED 사용 지하철 홍보는 규제 손님이 아니라는 점을 확인시켜준 조처다.

해외 업체인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초로…

Doorgaan

Toegevoegd door Seegmiller Enciso op 24 December 2021 op 5.41 — Geen reacties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