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u Rusk
  • Verenigde Staten
Delen op Facebook MySpace
  • Blogteksten (10)
  • Discussies
  • Gebeurtenissen
  • Foto's
  • Fotoalbums
  • Video's
 

De pagina van Luu Rusk

Ontvangen cadeaus

Cadeau

Luu Rusk heeft nog geen cadeaus ontvangen

Luu Rusk een cadeau geven

De blog van Luu Rusk

1인샵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14개 기업

Geplaatst op 28 Januari 2022 om 16.00 0 Opmerkingen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다수인 요즘세대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인해서 건강수명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간단히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기간이 어느 정도인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 자료에 따르면 2018년 기준 시민 건강수명은 79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5세보다 대략 9.9년 차이가 난다. 다시말해, 평균적으로 8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환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어려운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그리고 웰빙의 대두로 좋은 음식, 나은 차, 자연 등을 향한 호기심, 그중에서도 마사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마사지는 고대부터 내려오는 민족적인 치료 방법으로 시대와 장소를 불문하고 널리 사용돼 왔다. 최근엔 대체의학으로 인식돼 다방면으로 치유 보조 도구로 사용되고…

Doorgaan

1인샵 : 잊어 버려야 할 3가지 변화

Geplaatst op 28 Januari 2022 om 15.52 0 Opmerkingen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대다수인 지금세대들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말미암아 건강수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단순히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기간이 어느 정도이해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스웨디시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세계적인보건기구(WHO) 자료에 따르면 2019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은 73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2세보다 대략 9.9년 차이가 난다. 달리말해, 평균적으로 7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환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힘겨운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그런가 하면 웰빙의 대두로 우수한 음식, 우수한 차, 자연 등을 향한 호기심, 그중에서도 마사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마사지는 고대부터 내려오는 민족적인 치유…

Doorgaan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스웨디시에 대한 10가지 질문과 답변

Geplaatst op 28 Januari 2022 om 15.41 0 Opmerkingen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많은 사람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인해 건강수명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쉽사리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시간이 어느 정도인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 자료에 따르면 2018년 기준 시민 건강수명은 72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9세보다 대략 9.8년 차이가 난다. 달리말해, 평균적으로 7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병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어려운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그런가 하면 웰빙의 대두로 나은 음식, 나은 차, 자연 등을 향한 호기심, 그중에서도 마사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마사지는 고대부터 내려오는 민족적인 치유 방식으로 시대와 장소를 상관없이 널리 사용돼 왔다. 요즘엔 대체의학으로 인식돼 다방면으로 치유 보조 도구로 이용되고…

Doorgaan

15 최신 트렌드 스웨디시

Geplaatst op 28 Januari 2022 om 14.51 0 Opmerkingen

어깨나 등이 결리는 등, 근육이 때때로 뭉쳐 통증을 느낀다면 집에서 '마사지 볼'을 적극 사용해보자. 한양대구리병원 재활의학과 교수 유00씨는 '마사지 볼은 근육·인대를 물리적으로 지압해, 혈액순환을 수월하게 하고 뭉친 조직을 부드럽게 풀어준다'며 '근육 수축으로 통증을 느끼는 근막동통증후군 환자에게 특별히 좋다'고 말했다. 62세 이상 고령자에게도 부담 없는 달리기가다.…

Doorgaan

Prikbord

  • Nog geen reacties!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