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Willis
  • Verenigde Staten
Delen op Facebook MySpace
  • Blogteksten (6)
  • Discussies
  • Gebeurtenissen
  • Foto's
  • Fotoalbums
  • Video's
 

De pagina van Keith Willis

Ontvangen cadeaus

Cadeau

Keith Willis heeft nog geen cadeaus ontvangen

Keith Willis een cadeau geven

De blog van Keith Willis

역사상 동양란에서 가장 혁신적인 일들

Geplaatst op 7 Oktober 2021 om 8.10 0 Opmerkingen

4일 수요일 오후 7시 경남 김해 아이스퀘어호텔 웨딩홀. 하객들은 생화로 만든 꽃바구니 모습의 ‘신화환’ 20여개에서 눈을 떼지 못하였다. 플라스틱 조화 일색인 기존 3단 화환은 찾아느낄 수 없었다. 행사가 종료하면 가져가도 된다는 단어에 하객들은 생각에 드는 화환을 점찍어두기 바빴다. 식이 끝나자 하객들은 한꺼번에 화환대 앞으로 몰려와 꽃바구니를 손에 들고 기분 좋게 웨딩홀을 빠져나갔다.

이날 아이스퀘어모텔 웨딩홀(본부장 권오영)과 대한민국화훼자조금협의회(회장 김윤식), 전국화훼상생연합회(회장〃), 화환재탕방지사업단(단장 조재효)은 웨딩홀에서 건강한 화환 유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신화환만 유통·반입하겠다는 뜻의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에 맞게 아이스퀘어모텔 웨딩홀은 화환 재이용을 막고 새로운 세레머니플라워 꽃 소비문화를…

Doorgaan

설문조사 결과 1위를 한 꽃풍선 최고의 모바일 앱

Geplaatst op 7 Oktober 2021 om 8.04 0 Opmerkingen

3일 수요일 오후 5시 경남 김해 아이스퀘어모텔 웨딩홀. 하객들은 생화로 만든 꽃바구니 모습의 ‘신화환’ 60여개에서 눈을 떼지 못했었다. 플라스틱 조화 일색인 기존 3단 화환은 찾아알 수 없었다. 행사가 마치면 가져가도 된다는 내용에 하객들은 생각에 드는 화환을 점찍어두기 바빴다. 식이 끝나자 하객들은 한꺼번에 화환대 앞으로 몰려와 꽃바구니를 손에 들고 기분 좋게 웨딩홀을 빠져나갔다.

이날 아이스퀘어오피스텔 웨딩홀(본부장 권오영)과 우리나라화훼자조금협의회(회장 김윤식), 전국화훼상생연합회(회장〃), 화환재탕방지사업단(단장 조재효)은 웨딩홀에서 건강한 화환 유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신화환만 유통·반입하겠다는 단어의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에 따라 아이스퀘어오피스텔 웨딩홀은 화환 재이용을 막고 새로운 세레머니플라워 꽃 소비문화를 구성하도록하는…

Doorgaan

축하화환에 대한 추악한 진실

Geplaatst op 7 Oktober 2021 om 7.32 0 Opmerkingen

5일 금요일 오후 2시 경남 김해 아이스퀘어호텔 웨딩홀. 하객들은 생화로 만든 꽃바구니 모습의 ‘신화환’ 70여개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플라스틱 조화 일색인 기존 3단 화환은 찾아느낄 수 없었다. 행사가 끝나면 가져가도 된다는 말에 하객들은 생각에 드는 화환을 점찍어두기 바빴다. 식이 끝나자 하객들은 한번에 화환대 앞으로 몰려와 꽃바구니를 손에 들고 기분 좋게 웨딩홀을 빠져나갔다.

이날 아이스퀘어오피스텔 웨딩홀(본부장 권오영)과 우리나라화훼자조금협의회(회장 김윤식), 전국화훼상생연합회(회장〃), 화환재탕방지산업단(단장 조재효)은 웨딩홀에서 건전한 화환 유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신화환만 유통·반입하겠다는 단어의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에 준순해 아이스퀘어모텔 웨딩홀은 화환 부케 재사용을 막고 새로운 꽃 소비문화를 구성하도록하는 데 동참하기…

Doorgaan

과거 동양란에 있었던 7가지 끔찍한 실수

Geplaatst op 7 Oktober 2021 om 7.04 0 Opmerkingen

3일 월요일 오후 7시 경남 김해 아이스퀘어모텔 웨딩홀. 하객들은 생화로 만든 꽃바구니 모습의 ‘신화환’ 70여개에서 눈을 떼지 못했었다. 플라스틱 조화 일색인 기존 3단 화환은 http://edition.cnn.com/search/?text=축하화환 찾아느낄 수 없었다. 행사가 끝나면 가져가도 된다는 내용에 하객들은 마음에 드는 화환을 점찍어두기 바빴다. 식이 끝나자 하객들은 한꺼번에 화환대 앞으로 몰려와 꽃바구니를 손에 들고 기분 좋게 웨딩홀을 빠져나갔다.

이날 아이스퀘어모텔 웨딩홀(본부장 권오영)과 한국화훼자조금협의회(회장 김윤식), 전국화훼상생연합회(회장〃), 화환재탕방지사업단(단장 조재효)은 웨딩홀에서 건전한 화환 유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신화환만 유통·반입하겠다는 뜻의 상호협력 협약식을…

Doorgaan

Prikbord

  • Nog geen reacties!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