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ier Garrigan heeft nog geen cadeaus ontvangen
Geplaatst op 4 Januari 2022 om 8.13 0 Opmerkingen 0 Vindt leuk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요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계속해서 '공산당이 싫다'는 글을 올려 관심을 받고 있을 것이다.
정 부회장은 지난 13일 빨간색 모자를 기록한 남성 5명과 빨간색 지갑을 든 그림과 다같이 '난 공산당이 싫어요'라는 해시태그를 붙인 에세이를 올렸다.
정 부회장은 이어 12일에는 이 글로 인해 중국인들의 신세계[004170] 계열사 불매 운동 가능성을 언급하는 담은 기사를 캡처한 그림과 함께 '난 콩이 꽤나 싫다'라는 소설을 다시 한번 올렸다. '콩'은 공산당을 우회적으로 언급한 표현으로 보인다.
그는 19일 글에서 '반공민주주의에 투철한 애국애족이 우리의 목숨의 길'이라는 국민교육헌장의 일부 내용을 인용하기도 하였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9만4천여명인 정 부회장은 우선적으로 지난 7월에는 음식사진과 다같이 '미안하고 고맙다'라는 글을 올려 논란이 되기도 했다.
순간 정 부회장의…
DoorgaanWelkom bij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Prikbord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