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ngton Tressa heeft nog geen cadeaus ontvangen
Geplaatst op 30 December 2021 om 5.18 0 Opmerkingen 0 Vindt leuk
움직이 상황은 옥외광고’로 통했던 지하철 광고가 테블릿 대중화로 직격탄을 입은 지 오래다. 승객들이 개인 테블릿 스크린에만 시선을 두면서 전동차 내 곳곳에 붙었던 광고들이 자취를 감췄다.
이런 가운데 국회가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을 사용한 지하철 창문 선전을 허용했다. 업계에선 침체기에 빠진 지하철 광고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과 함께 이목도를 올곧게 따진 가격 산정이 필요하다는 설명가 한번에 나온다.
저번달 말 국무조정실은 자하철 광고 규제개혁 신문고를 통해 규제혁신 사례를 발표하면서 투명 OLED를 활용한 지하철 창문 광고를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혀졌다.
현재 쓰이고 있는 옥외광고물법(실시령 제 16조 6항)에서는 교통수단 외부 면에 발광하는 창문 홍보를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지만, OLED 사용 지하철 홍보는…
DoorgaanWelkom bij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Prikbord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