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들었던 프로틴웍스에 대해 가장 재미있는 불만 정보

추위가 본격화되면서 호흡기질환을 불안해 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러할 때 베타카로틴이 다수인 녹황색채소나 과일 등을 자주 먹는 게 좋다. 강철이 녹슬 듯 몸의 산화를 막아 노화를 늦추고 폐·기관지의 활력에 도움을 준다. 베타카로틴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식품이 안전하다. 오래 흡연을 피운 흡연자가 베타카로틴 보충제를 섭취할 경우 부작용을 조심해야 한다. 폐·기관지에 나은 음식들은 다른 건강효과도 높다.

◆ 고구마

고구마에 대부분인 주황색의 베타카로틴과 자색의 안토시아닌은 대표적인 항산화물질로 노화를 늦추고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A의 이전 물질인 베타카로틴은 폐 기능을 올리고 체내 발암물질을 감소시키는데 효과를 낸다. 고구마의 발암 억제율이 채소 87종 가운데 7위를 했다는 실험결과가 있습니다. 생고구마를 자를 때 나오는 유백색 액체인 얄라핀 성분은 변비를 줄여주고 대장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 당근

당근에도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 있을 것입니다. 몸의 산화와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 영향으로  폐 더프로틴웍스 건강·노화 지연·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하고 면역력 향상,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에도 좋다. 카로틴과 비타민 A가 풍부한 당근은 비타민 C·칼륨 함량이 높은 사과와 함께 먹으면 더 좋다. 당근은 기름에 볶아 먹으면 비타민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사과

사과에 있는 퀘세틴 성분은 폐 기능을 강화해 담배연기나 오염물질로부터 폐를 보호하는 작용을 끝낸다. 칼슘의 배설을 억제하는 칼륨이 많아 뼈를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어 여성과 노인들에게 나은 식품이다. 식이섬유는 혈관에 축적되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http://edition.cnn.com/search/?text=프로틴웍스 위액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 흡수를 돕고 배변 활동에도 기여된다.

◆ 늙은 호박

늙은 호박도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폐 건강에 좋고 혈액 내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한다. 시술 후 회복식이나 산후, 당뇨병으로 인한 부기를 빼는 데  좋은 식품이다. 늙은 호박의 진한 노란빛은 카로티노이드 색소 때문인데, 몸 안의에 흡수되면 비타민 A로 전환되어 정상 세포가 암세포로 변하는 것을 막고,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항암효능이 있다. 그리고 비타민 B2, C도 많아 피로를 덜고 호흡기질병 예방에 도움이 끝낸다.

◆ 감귤

과육에 실처럼 생긴 하얀 부분인 ‘알베도’는 중금속 해독에 도움을 주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준다. 비타민 P 성분은 혈관의 저항력을 올려 고혈압 예방을 돕는다. 하얀 속껍질은 식이섬유인 펙틴이 많아 대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줘 변비에 효과를 낸다.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를 덜고 피부에 좋으며 신진대사를 수월하게 도와준다.

◆ 곶감

곶감 표면의 흰 가루는 기관지와 폐에 좋다. 기침과 가래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떫은맛을 내는 탄닌은 몸 안의 니코틴을 배출하고 고혈압·동맥경화 예방에 일조를 된다. 위와 장의 점막을 보호하고 설사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감보다 열량(100g당 250kcal)과 당도가 높아 당뇨병 환자나 살 빼기를 필요하는 지금세대들은 너무 크게 먹지 않도록 신경써야 된다.

◆ 시금치

베타카로틴 음식 가운데 시금치를 빼놓을 수 없다. 100g당 2876ug의 베타카로틴이 있는데, 이것은 채소 중 가장 대부분인 양이다. 아울러 시금치는 눈을 보호하는 6대 영양소인

Weergaven: 1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