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컬렉션은 로고부터 합작을 표현해냈다. 새드스마일의 울고있는 스마일 로고에 폴라로이드의 풍성한 컬러가 결합해 알록달록한 새로운 로고로 탄생시켰다. 아이템은 스웻셔츠, 코듀로이 셋업 등 의류 17종과 비니, 크로스백 등 액세서리로 구성하였다.
아웃도어 업체 나우는 스타벅스와 협업해 만든 친배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14일부터 스타벅스 가게에서 드러낸다. 합작 기념 스타벅스 MD제품으로 판매되는 3종은 그레이 숄더백, 그레이 시팅 쿠션, 그레이 미니 파우치, 그레이 컵 홀더다.
요번에 선보일 친배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이 기간 소비자들이 본인이 모아준 스타벅스 플라스틱컵과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됐다. 이 플라스틱컵과 페트병은 나우의 모기업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국내외 페트병 자원 순환 시스템을 구축하며 보유한 친환경 상품 생산 테크닉으로 재탄생하였다.
업계 직원은 '협업 상품 출시가 불어나고 있는 까닭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라면서 '향후에도 여러 합작을 통해 수많은 구매자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봤다.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