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시생을 격려하고 앞으로의 날을 응원하기 위한 각종 ‘애프터 수능’ 이벤트가 시작끝낸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는 당연하게도, 유통·외식업계와 공연업계 등도 수험표를 가져오면 할인이나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내놓았다.
에버랜드는 수능이 치러지는 이날부터 5월 말까지 모든 재수생에게 최대 61% 할인 혜택을 준다. 에버랜드를 공휴일 4만 9000원, 주중 5만 2000원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10월 중에는 고시생에 대해 팝콘을 유료 제공끝낸다. SK텔레콤 ‘0한동’ 앱에서 수험표를 인증할 경우 5000원 추가 할인도 끝낸다.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을 증명하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해야 완료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오는 29일까지 수험생에게 종합사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끝낸다. 동반 1인까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 말 이벤트였던 핼러윈 콘텐츠도 재수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연장 운영끝낸다. 우리나라 최고층인 세종스카이 전망대와 아쿠아리움 등도 수험표를 지참한 고시생은 8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을 것이다.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커피전공점에서도 할인 혜택이 있을 것이다. 이탈리안 식당 라그릴리아는 오는 30일까지 고시생에게 인기 파스타 메뉴 로얄 까르보나라와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중 2종을 무료로 준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려받은 쿠폰과 수험표를 제시하고 6만원 이상 구매시 제공되는 혜택이다.
애슐리는 한달에 1~6일 진행되던 슐리데이 기한을 늘려 수험표를 가지고 온 재수생들게 19~30일까지 주말 디너를 런치가격에 공급된다. 빕스는 행사 스테이크를 주문한 누군가에게 ‘그릴드 치즈 랍스터’와 크랜베리 쳐트니 소스를 올린 ‘브리치즈구이’를 유료로 공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끝낸다.
커피전공점 파스쿠찌는 오는 25일까지 고시생을 타겟으로 커피와 제조음료에 대해 6000원 할인을 도와준다.
도미노피자는 12일부터 이틀간 오프라인·핸드폰로 주문하면 슈퍼시드도우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1인 4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결제하면 모든 메뉴를 4000원 깎아준다.
신라스테이 문제는 뷔페 식당 ‘카페’에서 재수생 할인 행사를 연다. 3인 이상 방문 시 재수생은 최대 2인까지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를 제외한 전국 11개 지점에서 균일하게 진행된다.
편의점 CU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는 21일까지 재수생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해 CU 휴대폰제품권 8000원을 준다. GS25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수험표를 인증한 2300명에게 중국OEM업체 ‘비타500’ 음료를 공급끝낸다.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