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혁명 - 확산 독점 및 담합 잠금 해제

4개의 스포츠 자문 회사가 공모나 다른 모든 숫자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 베팅 라인이나 스프레드를 구축했다면!

일반적으로 하나의 스포츠 자문 그룹에서 나오는 이 숫자 또는 포인트 스프레드에 대한 몇 가지 사실적 진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번호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아울렛과 네바다의 합법적인 스포츠 북에 판매 또는 배포됩니다. 이 아울렛은 1/2 포인트 또는 1 포인트 또는 금액 확률에 대한 추가 $5만큼 라인에 약간의 조정을 가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동일하거나 서로의 포인트 내에 있는 자신의 번호를 게시할 것입니다 꽁머니. 이것은 다른 산업에서 가격 담합과 담합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 산업이 베팅 보드에서 동일한 가격 또는 스프레드를 갖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 아무도 배를 흔들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배팅 라인을 구축하는 기술이 독점이 아니라 서로 독립적인 최소 4개의 스포츠 컨설팅 그룹에서 제공된다면 어떨까요? 그런 다음 각 그룹은 전 세계 스포츠 베팅 아울렛이 운영 때문에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계산된 숫자를 게시합니다.

이 새로운 운영 방식은 일단 라인이 구축되면 존재하는 독점을 해제할 것입니다. 이제 무슨 일이? 어떤 책들은 감히 다른 책들과 4점이나 5점 차이가 나는 숫자를 만들 수 있을까요? 아무도 그 배를 흔들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의심합니다. 스포츠 북이 시장에서 자신의 몫을 유지하고 가격이나 포인트 스프레드 전쟁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기 위한 공모입니까?

목적 확산 번호를 구성하는 프로세스는 기본 번호를 얻기 위한 모든 통계 및 기타 정보가 포함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실제 숫자는 사람들이 돈을 어디에 둘 것인지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반영하도록 수정됩니다. Sports Books에서 몇 명이 균등하게 분배될 것인지 추측하거나 예측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선이 실제로 최종 점수에 가깝지 않은 경우를 여러 번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간의 약 65%에 가까워집니다. 그러나 스프레드가 마이너스 7이고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21점 차이로 이기거나 약자가 완전히 이기면 그 숫자는 크게 줄어듭니다.

그 마이너스 7점 즐겨찾기가 다른 아울렛에서 마이너스 11점에 등재되면 스포츠 북 운영자 사이에서 혁명으로 설명됩니다. 이러한 의견 차이가 카지노 관리에 많은 불안을 야기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몇 년 동안 같은 일을 함께 한 후에 서로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거의 모든 산업에서 진정되고 균형 잡힌 시장이 등장하려면 관련된 플레이어 목록에 몇 가지 옵션과 경쟁이 있어야 합니다. 베팅 거래소는 다른 베터와 경쟁하기 때문에 훨씬 더 균형 잡힌 베팅 시장에 매우 가깝습니다. 스프레드는 동일하지만 옵션이 증가하면 금액 확률이 훨씬 더 좋아집니다.

Nevada의 Sports Books와 온라인 서적이 스포츠 서적 운영을 재정렬하여 스프레드에 대한 몇 가지 대안을 통합하기로 결정하면 처리 능력을 높이고 훨씬 더 경쟁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유럽에서 큰 일종의 스프레드 베팅을 설치하겠습니다. 대체 회선으로 더 많은 옵션을 허용하고 조금 더 활기차게 충전하십시오. 일부 온라인 책에는 야구에 대한 대체 실행 라인이 있습니다. 그들은 같은 게임에서 좋아하는 선수와 약자에 대해 마이너스 1.5 득점의 런 라인을 게시합니다.

스포츠 베팅 아울렛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 훨씬 더 혁신적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둘 이상의 스포츠 베팅 장소가 불량하거나 독단적인 사고 방식을 개발하지 않는 한 그들이 "저 배를 흔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성과를 거두고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큰 도박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스포츠북이 도박 사업을 하고 싶어 하지 않는 것이 아이러니하다. 그들은 수수료를 징수하고 과도한 위험을 피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더 자주 지는 소규모 레크레이션 베터보다 헤비히터에 대해 더 걱정합니다.

거의 모든 금융 시장에서 변화를 촉진하거나 관찰하는 것은 사람들이 금연하도록 하거나 비만인 사람들에게 체중을 줄이도록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변화는 많은 사람과 기업에 문제가 됩니다. "말은 싸다"라는 말이 있듯이 ;.그러나 나는 스포츠 베팅 업계에서 기술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 커뮤니티 내에서 더 나은 옵션과 더 많은 경쟁을 통해 훨씬 더 활기찬 시장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ergaven: 16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