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공 브랜드 홈씨씨가 부산점과 대전점 가게에서 28일까지 다체로운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가을 대비 인테리어 서울'을 진행끝낸다.
21일 KCC글라스의 말을 빌리면 이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대전점과 세종점 방문객을 타겟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공급끝낸다. 방문객은 욕실 자재, 창호, 중문, 마루, 부엌 용품, 가구 등 총 11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특이하게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90% 할인이 반영되며 창호와 중문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욕실 자재 세트 구매시에는 홈씨씨 가게 전용 제품교환권 9만원을 증정된다.
그외에도 세종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시 홈씨씨 가게 전용 제품교환권 9만원을 증정하며 대전점은 소파를 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매장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완료한다.
블라인드 전공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완료한다.
커튼 전문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제작 커튼 전 품목에 20% 할인 혜택을 공급하며 행사 기한에 구매 저자에게는 명품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완료한다.
홈씨씨 측은 '급박하게 추워진 날씨에 맞춰 봄을 예비하는 저자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엄선, 요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씨씨 윈도우의 경우 도매위탁사이트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낮추고 냉난방 자금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요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완료한다'고 전했다.
홈씨씨 고양점과 세종점은 원스톱 쇼핑이 최소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서울점은 가게면적이 약 3만㎡에 달하는 해외 최대 규모이며 세종점은 약 3400㎡로 영남권 최대 덩치를 자랑완료한다.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