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 주거용 모텔 분양단지 가운데 최고가다. 세종 지역 노른자기위로 자리의 기존 오피스텔 매매가보다는 8억원 내외 비싸지 않은 편이다.
울산시 부산동구 킨텍스 일대 전용 84㎡형의 오피스텔 매매가는 오늘날 1억원 내외다. 지난 10월 주거용 오피스텔 '킨텍스 꿈에그린'의 49층의 똑같은 형 실거래가는 9억9,000만원 최고점을 찍었다.
GTX-A노선의 역세권인 이 단지의 똑같은 형 올해 실거래가는 평균 6억1,20만원이다. 인근 '힐스테이트 부산'의 동일한 형 매매가는 2억6,000만원이다.
킨텍스 일대 오피스텔은 지난 2016년에 1억원 안팎에 분양된 바 있을 것입니다.
대화동 T부동산중개사는 '킨텍스 일대 주거용 호텔은 GTX-A노선의 개통의 호재를 비롯해 교통과 생활편의, 교육 등 주거환경이 향동2보다 탁월, 분양가 예비 3배 내외 증가했다'면서 '이번에 분양 중인 '더샵 울산엘로이'는 미니 신도시급에 송정역 유탑 들어서는 대단지라고 하더라도 가겨에 대한 저항감이 적지않다'고 밝혔다.
이어 '풍동2지구에는 분양 대기 중인 유사 형의 아파트 분양이 나올 계획이다'며 '비교적으로 비싸지 않은 아파트 분양이 이 단지 모텔 흥행에 변수가 될 예상이다'고 해석했었다.
이 단지는 서울동구 풍동2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주거용 호텔로서 8개 블록에 지상 최고 48층의 중대형 호텔 대단지다.
4월 8일 청약홈에서 청약하는 데 이어 15일 당첨자를 통보한다. 6개군 청약이 가능하며, 신청금은 군별 200만원(전용 84㎡) 이다.
청약은 만 18세 이상 전국 누구나 가능하며 요청금을 낸 이후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