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 blog van Brevard Roseline (6)

BTS에 돈을 쓰는 10가지 끔찍한 방법

프로야구 시즌이 도래하면서 해외 이동통신3사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중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춘 ‘증강현실·증강현실(VR) 콘텐츠’, ‘인공지능 콘텐츠’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3일 관련 업계의 말에 따르면 이통3사와 엔씨는 7일 프로야구의 개막과 함께 생중계 경쟁에 들어갔다. 이통3사가 강조하는 야구 중계 앱의 특성은 증강현실(AR)·증강현실(VR) 기술의 강도 높은 활용이다.

우선해서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프로야구를 라이브 방송한다. U+프로야구 앱은 2021 시즌을 맞아 투수의 공을 당장 인지할 수 있는 ‘시행간 스트라이크 존’, 원하는 학생들과 실시간 중계를 보며 채팅할 수 있는 ‘친구채팅 및 친구초대’ 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직접 U+프로야구 앱으로 시청해본 결과 가장 실용적인 기능은 시작간 스트라이크 존 서비스다. 중계 화면 위에 스트라이크…

Doorgaan

Toegevoegd door Brevard Roseline op 9 December 2021 op 7.34 — Geen reacties

5개의 강의 정보, 이강인에 대해 슈퍼 인플로언서들에게 배울 수있는 것

프로야구 시즌이 도래하면서 국내 이동통신3사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https://en.wikipedia.org/wiki/?search=손흥민 중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춘 ‘증강현실(AR)·증강현실(VR) 콘텐츠’, ‘인공지능 콘텐츠’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통3사와 엔씨는 8일 프로야구의 개막과 함께 생중계 경쟁에 들어갔다. 이통3사가 강조하는 야구 중계 앱의 특성은 증강현실(AR)·VR(증강현실) 테크닉의 적극적인 활용이다.

최선으로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프로야구를 생중계한다. U+프로야구 앱은 2021 시즌을 맞아 투수의 공을 당장 인지할 수 있는 ‘실시간…

Doorgaan

Toegevoegd door Brevard Roseline op 9 December 2021 op 7.11 — Geen reacties

업계 전문가의 이강인에 대한 15가지 팁

프로야구 시즌이 도래하면서 해외 이동통신3사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중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실시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춘 ‘증강현실·VR 콘텐츠’, ‘인공지능(AI) 콘텐츠’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9일 관련 업계의 말을 빌리면 이통3사와 엔씨는 1일 프로야구의 개막과 함께 생중계 경쟁에 들어갔다. 이통3사가 강조하는 야구 중계 앱의 특징은 AR(증강현실)·VR(증강현실) 기술의 확실한 활용이다.

최선으로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프로야구를 생중계한다. U+프로야구 앱은 2021 시즌을 맞아 투수의 공을 당장 인지할 수 있는 ‘실시간…

Doorgaan

Toegevoegd door Brevard Roseline op 9 December 2021 op 6.59 — Geen reacties

상사에게 줄 수있는 이강인 선물 20가지

프로야구 시즌이 도래하면서 국내 이동통신3사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중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행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춘 ‘증강현실·VR 콘텐츠’, ‘인공지능 콘텐츠’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4일 관련 업계의 말을 빌리면 이통3사와 엔씨는 10일 프로야구의 개막과 함께 생중계 경쟁에 들어갔다. 이통3사가 강조하는 야구 중계 앱의 특성은 AR(증강현실)·VR(증강현실) 테크닉의 확실한 활용이다.

우선해서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프로야구를 스파이더맨 생중계한다. U+프로야구 앱은 2021 시즌을 맞아 투수의 공을 당장 인지할 수 있는 ‘시행간 스트라이크 존’, 바라는 청년들과 시작간 중계를 보며 채팅할 수 있는 ‘친구채팅 및 친구초대’ 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직접 U+프로야구 앱으로 시청해본…

Doorgaan

Toegevoegd door Brevard Roseline op 9 December 2021 op 6.41 — Geen reacties

이강인에 대한 10가지 위험 신호

프로야구 시즌이 도래하면서 해외 이동통신3사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중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춘 ‘AR·증강현실(VR) 콘텐츠’, ‘인공지능(AI) 콘텐츠’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3일 관련 업계의 말을 인용하면 이통3사와 엔씨는 9일 프로야구의 개막과 함께 생중계 경쟁에 들어갔다. 이통3사가 강조하는 야구 중계 앱의 특징은 증강현실(AR)·VR(증강현실) 테크닉의 적극적인 활용이다.

먼저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프로야구를 실시간 방송한다. U+프로야구 앱은 2021 시즌을 맞아 투수의 공을 당장 인지할 수 있는 ‘시작간 스트라이크 존’, 원하는 청년들과 시작간 중계를 보며 채팅할 수 있는 ‘친구채팅 및 친구초대’ 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직접 U+프로야구 앱으로 시청해본 결과 가장 실용적인 기능은 실시간 스트라이크 존 서비스다. 중계 화면 위에 스트라이크…

Doorgaan

Toegevoegd door Brevard Roseline op 9 December 2021 op 6.24 — Geen reacties

방탄소년단에서 전문가가되는 5가지 방법, 동영상으로 보기

프로야구 시즌이 도래하면서 해외 이동통신3사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중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춘 ‘AR(증강현실)·VR(증강현실) 콘텐츠’, ‘AI(인공지능) 콘텐츠’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통3사와 엔씨는 10일 프로야구의 개막과 함께 생중계 경쟁에 들어갔다. 이통3사가 강조하는 야구 중계 앱의 특성은 AR·VR(증강현실) 테크닉의 적극적인 활용이다.

최선으로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프로야구를 라이브 방송한다. U+프로야구 앱은 2021 시즌을 맞아 투수의 공을 즉시 파악할 수 있는 ‘시작간 스트라이크 존’, 희망하는 노인들과 실시간 중계를 보며 채팅할 수 있는 ‘친구채팅 및 친구초대’ 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Doorgaan

Toegevoegd door Brevard Roseline op 9 December 2021 op 6.08 — Geen reacties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