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 blog van Synthia Lippard (6)

완벽한 근조화환를 찾기위한 12단계

한번 타이핑한 꽃(생화)을 재사용해 만든 화환을 판매할 경우 ‘재이용 화환’임을 표시해야 하는 단어를 담은 ‘화훼산업 발전 및 화훼문화 진흥에 관한 법(화훼산업법)’이 실시된 지 두달이 됐다. 예식장과 장례식장의 화환 수거업자들은 화환 재이용이 어려워지자 수거에 난색을 표했고, 화환 정리가 곤란해진 일부 예식장·장례식장에선 화환 반입 거부 움직임까지 일었다.

이에 화훼업계에서는 화환 문화를 조화·생화를 재사용한 기존 ‘3단 화환’에서 생화만 사용되는 ‘신화환’으로 바꿔야 꽃 소비가 늘고 화환 유통질서도 바로잡을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화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고 새로운 꽃 소비 문화를 만들어 화훼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내외 화훼산업의 현주소와 향후 과제 등을 2회에 걸쳐 살펴본다.

국내외 화훼 소비는 경조사·졸업식·입학식·개업식 등 행사용 소비가 87%, 가정용 소비가 7.3%로 흔히 행사용에 치중돼…

Doorgaan

Toegevoegd door Synthia Lippard op 23 Februari 2022 op 2.43 — Geen reacties

인스타그램 사진에 올라온 개업화분

한번 기록한 꽃(생화)을 재사용해 만든 화환을 판매할 경우 ‘재이용 화환’임을 표시해야 하는 뜻을 담은 ‘화훼산업 발전 및 화훼문화 진흥에 관한 법(화훼산업법)’이 시작된 지 두달이 됐다. 예식장과 장례식장의 화환 수거업자들은 화환 재사용이 어려워지자 수거에 난색을 표했고, 화환 정리가 곤란해진 일부 예식장·장례식장에선 화환 반입 거부 움직임까지 일었다.

이에 화훼업계에서는 화환 문화를 조화·생화를 재이용한 기존 ‘3단 화환’에서 생화만 사용되는 ‘신화환’으로 바꿔야 꽃 소비가 늘고 화환 유통질서도 바로잡을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화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고 새로운 꽃 소비 문화를 만들어 화훼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해외 화훼비즈니스의 현주소와 향후 과제 등을 1회에 걸쳐 살펴본다.

국내외 화훼 소비는 경조사·졸업식·입학식·개업식 등 행이용 소비가 86%, 가정용 소비가 7.7%로 대부분 행이용에 치중돼…

Doorgaan

Toegevoegd door Synthia Lippard op 23 Februari 2022 op 1.16 — Geen reacties

근조화환는 잊어 버려 :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10가지 이유

한번 저술한 꽃(생화)을 재이용해 만든 화환을 판매할 경우 ‘재이용 화환’임을 표시해야 하는 단어를 담은 ‘화훼산업 발전 및 화훼문화 진흥에 관한 법(화훼사업법)’이 시작된 지 두달이 됐다. 예식장과 장례식장의 화환 수거업자들은 화환 재사용이 어려워지자 수거에 난색을 표했고, 화환 정리가 곤란해진 일부 예식장·장례식장에선 화환 반입 거부 움직임까지 일었다.

이에 화훼업계에서는 화환 문화를 조화·생화를 재사용한 기존 ‘3단 화환’에서 생화만 사용하는 ‘신화환’으로 바꿔야 꽃 소비가 늘고 화환 유통질서도 바로잡을 수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화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고 새로운 꽃 소비 문화를 만들어 화훼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내외 화훼비즈니스의 현주소와 향후 과제 등을 8회에 걸쳐 살펴본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ynthia Lippard op 23 Februari 2022 op 0.50 — Geen reacties

모두가 잘못하는 5가지 개업화분

한번 쓴 꽃(생화)을 재이용해 만든 화환을 판매할 경우 ‘재사용 화환’임을 표시해야 하는 단어를 담은 ‘화훼사업 발전 및 화훼문화 진흥에 관한 법(화훼사업법)’이 실시된 지 두달이 됐다. 예식장과 장례식장의 화환 수거업자들은 화환 재사용이 어려워지자 수거에 난색을 표했고, 화환 처리가 곤란해진 일부 예식장·장례식장에선 화환 반입 거부 https://en.wikipedia.org/wiki/?search=근조화환 움직임까지 일었다.

이에 화훼업계에서는 화환 문화를 조화·생화를 재이용한 기존 ‘3단 화환’에서 생화만 사용되는 ‘신화환’으로 바꿔야 꽃 소비가 늘고 화환 유통질서도 바로잡을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화환에 대한 구매자의 인식을 바꾸고 새로운 꽃 소비 문화를 만들어 화훼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Doorgaan

Toegevoegd door Synthia Lippard op 23 Februari 2022 op 0.23 — Geen reacties

100년 후 근조화환는 어떤 모습일까요?

한번 수기한 꽃(생화)을 재사용해 만든 화환을 판매할 경우 ‘재사용 화환’임을 표시해야 하는 내용을 담은 ‘화훼사업 발전 및 화훼문화 진흥에 관한 법(화훼사업법)’이 실시된 지 두달이 됐다. 예식장과 장례식장의 화환 수거업자들은 화환 재사용이 어려워지자 수거에 난색을 표했고, 화환 처리가 곤란해진 일부 예식장·장례식장에선 화환 반입 거부 움직임까지 일었다.

이에 화훼업계에서는 화환 문화를 조화·생화를 재사용한 기존 ‘3단 화환’에서 생화만 처방하는 ‘신화환’으로 바꿔야 꽃 소비가 늘고 화환 유통질서도 바로잡을 수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화환에 대한 구매자의 인식을 바꾸고 새로운 꽃 소비 문화를 만들어 화훼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내외 화훼산업의 축하화환 현주소와 이후 과제 등을 1회에 걸쳐 살펴본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ynthia Lippard op 22 Februari 2022 op 23.31 — Geen reacties

당신이 놓쳤을 수있는 7가지 트렌드 축하화환

한번 타이핑한 꽃(생화)을 재사용해 만든 화환을 판매할 경우 ‘재사용 화환’임을 표시해야 하는 단어를 담은 ‘화훼사업 발전 및 화훼문화 진흥에 관한 법(화훼사업법)’이 시작된 지 두달이 됐다. 예식장과 장례식장의 화환 수거업자들은 화환 재사용이 난감해지자 수거에 난색을 표했고, 화환 정리가 곤란해진 일부 예식장·장례식장에선 화환 반입 거부 움직임까지 일었다.

이에 화훼업계에서는 화환 문화를 조화·생화를 재사용한 기존 ‘3단 화환’에서 생화만 처방하는 ‘신화환’으로 바꿔야 꽃 소비가 늘고 화환 유통질서도 바로잡을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됐다. 화환에 대한 구매자의 인식을 바꾸고 새로운 꽃 소비 문화를 만들어 화훼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내외 화훼비즈니스의 현주소와 이후 과제 등을 9회에 걸쳐 살펴본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ynthia Lippard op 22 Februari 2022 op 23.15 — Geen reacties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