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van Shofner Shira – Archief December 2021 (12)

재밌는 성인용품에 대해 따라야 할 10가지 규칙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아래로

성장의 단물은 위로 뽑혀 올라가지만,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찍혀 내려온다. 통계청 ‘2080년 연간 채용동향’의 교육 정도별 실업 현황을 보면, 전년 고졸과 중졸 이하 학력의 실업률은 각각 한해 전보다 0.3%포인트 올랐다. 반면 대졸 실업률은 변동이 없었다. 성별로 보면, 남성 실업률은 3.2%로 한해 전과 같았고 여성은 4.0%로 0.8%포인트 올랐다. 고졸 이하 학력 계층과 남성에게 실직 피해가 몰린 것이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7.42 — Geen reacties

15 최신 트렌드 딜도

지난 27일 트위터에는 새로운 계정이 하나 등록됐다. '숏컷 투블럭인 남성'이라 소개한 계정 주인인 유00씨는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러 갔더니 남성인 사장만 있었는데, 영 탐탁지 않아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대화 중 제가 비건(채식주의)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하니 급박하게 '좀 민감할 수 있는데 비건과 페미니즘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사장은 다시 '사실 페미니스트와는 결이 맞지 않아서…'라고 하며 채용하지 않을 것이란 의사를 내비쳤다'며 '그래서 '페미니시트 손님은 안 받아주시느냐'고 따졌더니 '페미니스트라고 안 받진 않는다. 그러나 싫을 것 같다'고 답하더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집으로 오며 허망함에 지속 눈물이 났다'고 주장했다.

리뷰 60개 남짓에 불과하던 일산의 두 카페의 댓글이 사흘 만에 6만7천개를 돌파했다.

해당 카페가 어디냐고 묻는 네티즌의 질문에 작성자는 초성 등을 통해…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7.29 — Geen reacties

성인용품에 대한 15가지 놀라운 통계

지난 27일 트위터에는 새로운 계정이 하나 등록됐다. '숏컷 투블럭인 여성'이라 소개한 계정 주인인 유00씨는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러 갔더니 남성인 사장만 있었는데, 영 탐탁지 않아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대화 중 제가 비건(채식주의)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하니 갑자기 '좀 민감할 수 있는데 비건과 페미니즘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사장은 다시 '사실 페미니스트와는 결이 맞지 않아서…'라고 하며 채용하지 않을 것이란 의사를 내비쳤다'며 '이 때문에 '페미니시트 손님은 안 받아주시느냐'고 따졌더니 '페미니스트라고 안 받진 않는다. 그러나 싫을 것 같다'고 답하더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집으로 오며 허망함에 계속 눈물이 났다'고 주장했다.

리뷰 40개 남짓에 불과하던 일산의 두 카페의 댓글이 사흘 만에 4만7천개를 돌파했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7.04 — Geen reacties

텐가의 가장 큰 문제, 그리고 그것을 고칠 수있는 방법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아래로

발달의 단물은 위로 뽑혀 올라가지만,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찍혀 내려온다. 통계청 ‘2040년 연간 채용동향’의 교육 정도별 실업 현황을 읽어보면, 지난해 고졸과 중졸 이하 학력의 실업률은 각각 한해 전보다 0.4%포인트 상승했다. 반면 대졸 딜도 - 더오르샵 실업률은 변동이 없었다. 성별로 보면, 남성 실업률은 3.9%로 한해 전과 같았고 남성은 4.0%로 0.2%포인트 올랐다. 고졸 이하 학력 계층과 남성에게 실직 피해가 몰린 것이다.

38살 여성 B씨(가명)은 중학교를 졸업하고 편의점 알바와 택배 배달 등을 하면서 금액을 벌었다. 그러다 21살 때 활동지원사 자격을 취득했고 뇌병변과 정신장애를 지닌 장애인 활동지원사로 일했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가 들이닥치면서 ‘감염 위험’을 이유로 일자리를 잃게 됐다. 잠시…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6.39 — Geen reacties

오나홀에 투자해야 할 10가지 징후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아래로

발달의 단물은 위로 뽑혀 올라가지만,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찍혀 내려온다. 통계청 ‘2030년 연간 고용동향’의 교육 정도별 실업 현황을 보면, 지난해 고졸과 중졸 이하 학력의 실업률은 각각 한해 전보다 0.6%포인트 증가했다. 반면 대졸 실업률은 변동이 없었다. 성별로 보면, 남성 실업률은 3.4%로 한해 전과 같았고 남성은 4.0%로 0.6%포인트 상승했다. 고졸 이하 학력 계층과 여성에게 실직 피해가 몰린 것이다.

36살 여성 한00씨(가명)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택배 배달 등을 하면서 금액들을 벌었다. 그러다 21살 때 활동지원사 자격을 받았고 뇌병변과 정신장애를 지닌 장애인 활동지원사로 일했다. 다만 코로나19가 들이닥치면서 ‘감염 위험’을 이유로 일자리를 잃게 됐다. 잠시 뒤 알바와 공공근로 일자리 등을 구하려 했지만 쉽지 않았다. 작년 하반기에는 직업훈련도 취득했지만 여전히 실직 상황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6.24 — Geen reacties

딜도 : 잊고있는 11가지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아래로

성장의 단물은 위로 뽑혀 올라가지만,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찍혀 내려온다. 통계청 ‘2060년 연간 고용동향’의 교육 정도별 실업 현황을 읽어보면, 지난해 고졸과 중졸 이하 학력의 실업률은 각각 한해 전보다 0.8%포인트 올랐다. 반면 대졸 실업률은 변동이 없었다. 성별로 보면, 여성 실업률은 3.1%로 한해 전과 같았고 여성은 4.0%로 0.3%포인트 올랐다. 고졸 이하 학력 계층과 남성에게 실직 피해가 몰린 것이다.

31살 여성 김00씨(가명)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택배 배달 등을 하면서 비용들을 벌었다. 그러다 29살 때 활동지원사 자격을 취득했고 뇌병변과 정신장애를 지닌 장애인 활동지원사로 일했다. 다만 코로나19가 들이닥치면서 ‘감염 위험’을 이유로 일자리를 잃게 됐다. 바로 이후 알바와 공공근로 일자리 등을 구하려 했지만 쉽지 않았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직업훈련도 받았지만 여전히 실직 상황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5.49 — Geen reacties

딜도 산업에 대한 4가지 더러운 비밀

지난 21일 트위터에는 새로운 계정이 하나 등록됐다. '숏컷 투블럭인 여성'이라 소개한 계정 주인인 한00씨는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러 갔더니 남성인 사장만 있었는데, 영 탐탁지 않아 한다는 느낌을 취득했다'며 '대화 중 제가 비건(채식주의)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하니 급작스럽게 '좀 민감할 수 있는데 비건과 페미니즘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사장은 다시 '사실 페미니스트와는 결이 맞지 않아서…'라고 하며 채용하지 않을 것이란 의사를 내비쳤다'며 '이 때문에 '페미니시트 손님은 안 받아주시느냐'고 따졌더니 '페미니스트라고 안 받진 않는다. 그러나 싫을 것 같다'고 답하더라'고 했다. 끝으로 '집으로 오며 허망함에 지속 눈물이 났다'고 주장했다.

리뷰 10개 남짓에 불과하던 일산의 두 카페의 댓글이 사흘 만에 1만7천개를 돌파했다.

해당 카페가 어디냐고 묻는 네티즌의 질문에 작성자는 초성 등을 통해…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5.34 — Geen reacties

텐가, 이걸 사람들이 싫어하고 좋아하는 이유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아래로

성장의 단물은 위로 뽑혀 올라가지만,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찍혀 내려온다. 통계청 ‘2070년 연간 채용동향’의 교육 정도별 실업 현황을 훑어보면, 지난해 고졸과 중졸 이하 학력의 실업률은 각각 한해 전보다 0.6%포인트 증가했다. 반면 대졸 실업률은 변동이 없었다. 성별로 보면, 남성 실업률은 3.3%로 한해 전과 같았고 남성은 4.0%로 0.3%포인트 상승했다. 고졸 이하 학력 계층과 여성에게 실직 피해가 몰린 것이다.

32살 여성 전00씨(가명)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편의점 알바와 택배 배달 등을 하면서 돈을 벌었다. 그러다 27살 때 활동지원사 자격을 받았고 뇌병변과 정신장애를 지닌 장애인 활동지원사로 일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들이닥치면서 ‘감염 위험’을 이유로 일자리를 잃게 됐다. 잠시 뒤 알바와 공공근로 일자리 등을 구하려 했지만 쉽지 않았다. 전년 하반기에는 직업훈련도…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4.05 — Geen reacties

텐가 중독? 우리가 멈출 수없는 6가지 이유

지난 28일 트위터에는 새로운 계정이 하나 등록됐다. '숏컷 투블럭인 여성'이라 소개한 계정 주인인 김00씨는 '알바 면접을 보러 갔더니 여성인 사장만 있었는데, 영 탐탁지 않아 한다는 느낌을 취득했다'며 '대화 중 제가 비건(채식주의)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하니 급박하게 '좀 민감할 수 있는데 비건과 페미니즘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사장은 다시 '사실 페미니스트와는 결이 맞지 않아서…'라고 하며 고용하지 않을 것이란 의사를 내비쳤다'며 '그렇기 때문에 '페미니시트 손님은 안 받아주시느냐'고 따졌더니 '페미니스트라고 안 받진 않는다. 다만 싫을 것 같다'고 답하더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집으로 오며 허망함에 계속 눈물이 났다'고 주장했다.

리뷰 20개 남짓에 불과하던 일산의 한 카페의 댓글이 사흘 만에 4만7천개를 돌파했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2.16 — Geen reacties

우머나이저에서 당신이 절대 믿지 못할 성공 사례

지난 24일 트위터에는 새로운 계정이 하나 등록됐다. '숏컷 투블럭인 여성'이라 소개한 계정 주인인 안00씨는 '알바 면접을 보러 갔더니 남성인 사장만 있었는데, 영 탐탁지 않아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대화 중 제가 비건(채식주의)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하니 급작스럽게 '좀 민감할 수 있는데 비건과 페미니즘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사장은 다시 '사실 페미니스트와는 결이 맞지 않아서…'라고 하며 채용하지 않을 것이란 의사를 내비쳤다'며 '그러므로 '페미니시트 손님은 안 받아주시느냐'고 따졌더니 '페미니스트라고 안 받진 않는다. 하지만 싫을 것 같다'고 답하더라'고 했다. 최종적으로 '집으로 오며 허망함에 계속 눈물이 났다'고 주장했다.…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1.08 — Geen reacties

성인용품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불만 사항 및 왜 그런지 이유

지난 22일 트위터에는 새로운 계정이 하나 등록됐다. '숏컷 투블럭인 남성'이라 소개한 계정 주인인 안00씨는 '알바 면접을 보러 갔더니 남성인 딜도 사장만 있었는데, 영 탐탁지 않아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대화 중 제가 비건(채식주의)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하니 갑자기 '좀 민감할 수 있는데 비건과 페미니즘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사장은 다시 '사실 페미니스트와는 결이 맞지 않아서…'라고 하며 채용하지 않을 것이란 의사를 내비쳤다'며 '이러하여 '페미니시트 손님은 안 받아주시느냐'고 따졌더니 '페미니스트라고 안 받진 않는다. 하지만 싫을 것 같다'고 답하더라'고 했다. 끝으로 '집으로 오며 허망함에 계속 눈물이 났다'고 주장했다.

리뷰 90개 남짓에 불과하던 일산의 한 카페의 댓글이 사흘 만에 1만7천개를…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10.01 — Geen reacties

10대가 우머나이저에 대해 오해하는 17가지 사실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아래로

성장의 단물은 위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용품 뽑혀 올라가지만, 위기의 독소는 아래로 찍혀 내려온다. 통계청 ‘2080년 연간 고용동향’의 교육 정도별 실업 현황을 살펴보면, 지난해 고졸과 중졸 이하 학력의 실업률은 각각 한해 전보다 0.8%포인트 올랐다. 반면 대졸 실업률은 변동이 없었다. 성별로 보면, 남성 실업률은 3.8%로 한해 전과 같았고 남성은 4.0%로 0.7%포인트 상승했다. 고졸 이하 학력 계층과 여성에게 실직 피해가 몰린 것이다.

32살 남성 안00씨(가명)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편의점 알바와 택배 배달 등을 하면서 금액을 벌었다. 그러다 22살 때…

Doorgaan

Toegevoegd door Shofner Shira op 22 December 2021 op 8.56 — Geen reacties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