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좋아요늘리기에 대해 물어보기를 두려워 할 수도있는 상황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연말연시 쇼핑 시즌을 앞두고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부스트 할 수 있는 지원책을 마련된다고 7일 밝혀졌습니다.

부스트 위드 페이스북 굿 아이디어스 시즌’ 프로그램은 ‘좋은 아이디어는 발견되어야 하니까'라는 모토 아래 소상공인들이 더 대부분인 잠재 대상에게 닿을 수 있게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릴스 사용 팁을 담은 다체로운 실습 영상을 최초 공개끝낸다.

2011년 국내외에 첫 선을 보인 ‘부스트 위드 페이스북’은 해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발달을 지요구하는 디지털 역량 실습 프로그램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여러 커머스 기능 소개와 마케팅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소덩치 비즈니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다가오는 연말에는 나은 아이디어를 가진 중소상공인이 올 초 도입된 인스타그램의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를 통해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2개의 새로운 ‘인스타그램 아카데미’ 영상을 선나타냈다.

먼저 메인 학습 틱톡좋아요 영상인 ‘비즈니스를 위한 인스타그램 릴스 활용법'에는 릴스 전반에 대한 소개와 릴스에 적용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 릴스를 활용할 경우의 이점 등이 상세하게 소개됐다. 인스타그램 릴스는 “발견의 공간”으로 인스타그램 내부에서도 최대로 수많은 위치에 한꺼번에 노출되기 덕에 더 다수인 잠재 고객에게 발견될 확률이 높다.

이와 같이 공개된 세 편의 ‘릴스제작소’는 커스터마이징 돼지고기 비즈니스 ‘피그업’, 인센스 및 차 편집샵 ‘또오기’, 수제 쌀 디저트 카페 ‘프레시오소’ 등 실제로 소상공인의 입장에서 제작한 릴스 콘텐츠다. ‘릴스 제작소’의 사원들이 각 소상공인의 제품과 서비스를 매력적으로 부각할 수 있는 제작 자신만의 지식를 알려준다는 컨셉으로, 릴스에 대한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팁도 공급완료한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30일 페이스북과 개최한 ‘SNS 광고 성과 증진을 위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활용 전략 웨비나’에서 모바일 플랫폼 발달 후 인스타그램이 쇼핑의 주요 창구로 활용되고 있을 것입니다고 밝혀졌다.

이날 웨비나에서 페이스북 아태지역 본부 우리나라 파트너십 담당 이루리 매니저는 스마트폰 중심 쇼핑 습관이 자리 잡는 데 인스타그램이 한몫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날의 쇼핑은 사람이 물건을 찾는 형태인 반면, 며칠전에는 기계 학습(머신러닝) 테크닉을 활용해 아이템이 요즘사람들을 찾는 형태가 됐다'고 이야기했다.

현실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적으로 그가 공개한 우리나라 12세 성인 1천 명을 타겟으로 한 통계조사 결과의 말에 따르면, 응답자 중 88%는 새로운 브랜드나 물건을 발견하는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을 꼽았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이 해당 브랜드나 아이템이 인기있는 상품파악 확인할 수 있는 방식이라고 응답한 지금세대는 77%,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여부를 결정끝낸다고 응답한 지금세대들은 70%에 달했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주요 비즈니스 기능으로는 ‘인스타그램 숍스’가 소개됐다. 인스타그램 숍스는 인스타그램 플랫폼 내에서 온라인 사업자의 브랜드 제품, 행사, 가격 등 아이디어를 공급하는 디지털 가게이다. 이용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이나 메인 탐색바의 숍스 탭, 인스타그램 탐색 탭 등을 통해 상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카페24는 올해 10월부터 페이스북과 손잡고

Weergaven: 2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