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이마사지를 알아보기 위한 15가지 최고의 트위터 계정

미국의 명품 가구회사로 유명한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가 LA한인타운점을 오픈했다. 퍼니처 포 라이프 LA 라이선스 스토어로 개장 한 한인타운지점은 코리아타운플라자 4층에 가게를 오픈하고 한인고객들을 맞고 있다. 이곳은 라스베이거스지점에 이어 한인타운에 처음으로 드러낸 퍼니처 포 라이프 지점이다.

마커스 이 대표는 '퍼니처 포 라이프는 세계적인 마사지체어 브랜드를 다수 취급하며 리클라이너체어와 매트리스까지 공급하는 호화 가구매장이다. 한인타운에 LA 라이선스 딜러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편하게 한인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고 매장오픈 소감을 이야기 했다.

퍼니처 포 라이프 한인타운점은 간판제품인 마사지체어를 비롯해 안락의자 교정의자 매트리스를 엄선 판매한다. 집중품목인 마사지체어는 세계적인 최상급 브랜드 6종을 정식으로 공급하고 있다. 오코(OHCO) 파나소닉(Panasonic) 디코어(DCore) 브리오(Brio) 등 세계 마사지체어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난다. 가게를 방문해 자세한 상담과 함깨 체험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오코(OHCO) 마사지체어는 2019 유럽 제품디자인 어워드(EPDA)에서 플래티넘 위너를 수상했고 글로벌 최대규모의 국제전자전시회 CES 2019에 참가해 올해의 혁신제품까지 석권한 브랜드다. 글로벌최초이자 유일한 도어 개방형 마사지체어로도 유명하다. 퍼니처 포 라이프 매장에는 오코 M.8 LE와 R.6 모델등 다체로운 아이템이 나와 있다.

그리고 파나소닉 EP-MAJ7 브리오 Sport 디코어 Cirrus 등 다른 브랜드 마사지체어도 있다. 브리오(Brio)는 콜로라도에 본사를 둔 'Positive Posture'에서 테스트 개발한 마사지체어다. 디코어 마사지체어는 전공 마사지사의 동작에서 착안한 차별화된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근육의 심층까지 코어 마사지를 구현하는 대전건마 것이 특성이다.

이와 같이 퍼니처 포 라이프 한인타운점에서는 유럽산 리클라이너체어 시니어들을 위한 리프팅체어도 구비했다. 여기에 시민에게 맞는 매트리스도 취급한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스프링과 메모리폼을 결합한 신형개념의 매트리스로 벌써부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대전건마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가 하면 오프닝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사기간동안 구매고객에게 1500달러 상당의 추가 서비스 및 선물을 증정한다.

Weergaven: 4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