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리익스프레스 할인를(을) 필요로하는 부정 할 수없는 증거

패션업계에 협업(콜라보) 열풍이 거세다. 각 업체들은 동종 업체, 이종 기업을 상관없이 협업을 늘려가며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16일 옷차림업계에 따르면 휠라는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 캔디바와 협업, 휠라 X 빙그레 캔디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었다. 휠라 백팩과 크로스백, 각종 액세서리에 캔디바 고유 색상과 아이스바 모티브를 포인트로 적용해온 것이 특성이다.

휠라·빙그레 캔디바 컬렉션은 겨울 신학기에 맞춰 드러낸 휠라 신상 백팩 츄잉백팩을 필두로 크로스백, 양말, 모자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아이템 전반에 캔디바 개인의 파스텔블루 컬러와 캔디바 형태의 와펜, 참 장식 등이 반영됐다.

휠라 직원은 '메로나 컬렉션으로 이색 협업의 장을 열었던 휠라와 빙그레가 요번에는 캔디바를 소재로 한 콜라보를 시작해 소비자들과 특별한 소통을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이어가고자 한다'고 설명했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과 합작해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컬렉션을 http://www.bbc.co.uk/search?q=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선나타냈다.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컬렉션은 로고부터 합작을 표현해냈다. 새드스마일의 울고있는 스마일 로고에 폴라로이드의 풍성한 컬러가 결합해 알록달록한 새로운 로고로 탄생시켰다. 아이템은 스웻셔츠, 코듀로이 셋업 등 의류 17종과 비니, 크로스백 등 액세서리로 구성하였다.

아웃도어 업체 나우는 스타벅스와 협업해 만든 친배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14일부터 스타벅스 가게에서 드러낸다. 합작 기념 스타벅스 MD제품으로 판매되는 3종은 그레이 숄더백, 그레이 시팅 쿠션, 그레이 미니 파우치, 그레이 컵 홀더다.

요번에 선보일 친배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이 기간 소비자들이 본인이 모아준 스타벅스 플라스틱컵과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됐다. 이 플라스틱컵과 페트병은 나우의 모기업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국내외 페트병 자원 순환 시스템을 구축하며 보유한 친환경 상품 생산 테크닉으로 재탄생하였다.

업계 직원은 '협업 상품 출시가 불어나고 있는 까닭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라면서 '향후에도 여러 합작을 통해 수많은 구매자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봤다.

Weergaven: 3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