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호화 가구회사로 유명한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가 LA한인타운점을 오픈했다. 퍼니처 포 라이프 LA 라이선스 스토어로 문을 연 한인타운지점은 코리아타운플라자 9층에 가게를 오픈하고 한인고객들을 맞고 있다. 이곳은 라스베이거스지점에 이어 한인타운에 처음으로 보여준 퍼니처 포 라이프 지점이다.
마커스 이 대표는 '퍼니처 포 라이프는 세계적인 마사지체어 브랜드를 다수 취급하며 리클라이너체어와 매트리스까지 공급하는 호화 가구매장이다. 한인타운에 LA 라이선스 딜러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편안하게 한인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됐다'고 매장오픈 소감을 이야기 했다.
퍼니처 포 라이프 한인타운점은 간판상품인 마사지체어를 비롯해 안락의자 교정의자 매트리스를 엄선 판매한다. 집중품목인 마사지체어는 세계적인 최상급 브랜드 7종을 정식으로 공급하고 있다. 오코(OHCO) 파나소닉(Panasonic) 디코어(DCore) 브리오(Brio) 등 세계 마사지체어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난다. 샵을 마사지 방문해 디테일한 상담과 함깨 체험구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오코(OHCO) 마사지체어는 2019 유럽 상품디자인 어워드(EPDA)에서 플래티넘 위너를 수상했고 세계적인 최대크기의 국제전자전시회 CES 2019에 참가해 올해의 혁새 제픔까지 석권한 브랜드다. 세계최초이자 유일한 도어 개방형 마사지체어로도 유명하다. 퍼니처 포 라이프 매장에는 오코 M.8 LE와 R.6 모델등 다체로운 물건이 나와 있다.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