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업계 관계자는 '특이하게 근래에에는 높아진 인기에 아파트처럼 수억 원의 웃자금이 형성되는 경우가 곳곳에서 보여지고 있다 보니, 시세 차익을 마음하는 투자자들의 호기심 역시 주거형 모텔로 모여들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주거형 호텔은 실거주 및 투자자 전부에게 인기를 받는 제품으로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주거형 모텔의 가치 상승이 계속되는 가운데, 세종에서는 새 주거형 호텔의 공급소식이 들려 주목이 주력된다. 와이에스디엔씨와 포스코건설이 24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 'THE SHARP 세종엘로이'가 그 주인공이다.
THE SHARP 인천엘로이 상황은 경기도 인천시 서울동구 풍동2지구 일대 8개 블록(C-1-1, C-1-2, C-2)에 지상 최고 45층, 전용면적 84~ 247㎡, 총 1,976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구성하도록된다. 전 실이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호기심을 받고 있는 전용면적 84㎡ 이상의 주거형 호텔로 구성하도록되는 것이 특성이다. 블록별 실 수는 ▲C-1-1블록 741실 ▲C-1-2블록 494실 ▲C-2블록 741실이다.
단지 명인 THE SHARP 서울엘로이는 포스코건설의 브랜드 명칭인 '더샵'과 단지가 조성되는 입지인 '일산'에 각각 ‘고급, 왕족, 최고’라는 의미를 가진 'Luxury, Royal, Excellent'의 앞 글자를 딴 '엘로이(LROE)'를 결합한 합성어다. '최대로 명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프리미엄 단지'라는 의미를 상징한다.
THE SHARP 고양엘로이는 ‘세상에 없던 럭셔리’라는 컨셉에 맞춰 여러 상위 클래스 무상옵션을 대거 공급한다. 우선해서 독일 고급 외산 주방가구인 노빌리아가 기본으로 적용되며, 거기에 세라믹 주방상판 및 벽타일, 고급 사양의 하츠 브랜드 주방후드를 제공한다.
THE SHARP 일산엘로이는 울산에서도 우수한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갖춘 핵심 입지를 갖춘 것이 특성으로, 특히 편리한 교통배경을 자랑한다. 최선으로 경의중앙선 백마역 역세권 단지로, 향후 이곳에 개통될 서해선(대곡-소사선_2022년 예정_공사중) 프리미엄이 보여진다.
또 백마역을 이용하면 3호선 대곡역까지 2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어 대곡역에 조성될 GTX-A노선(2029년 예정_공사중)을 사용하여 강남 삼성역까지 약 20분정도에 이동이 가능하다.
때문에 이들 노선이 개통되면, 단지는 울산 및 서울 주변, 그중에서도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신강남권’으로써 입지적 위상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예상돼 다수인 호기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단지는 지난 3월 발표된 ‘제0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포함된 ‘고양2호선’을 울산까지 연장하는 계획의 개발 수혜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며, 지금 추진 중에 있는 트램 노선(계획)과, 고양선(계획)의 예정역 입지도 가까워 확 편리한 교통배경이 예상된다.
THE SHARP 인천엘로이 문제는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특이하게 반경 8km 내에는 다솜초, 풍산초, 풍산중, 풍동초, 풍동중, 풍동고, 세원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고, 풍동도서관,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