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신장내과에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이유

한국인 환자들의 건선 특징과 처치법에 대한 테스트 논문을 국내와 해외 학회에 발표해 온 강남동약한의사 병원 의료진이 한약을 기반으로 한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혼합 생약 추출물로 건선 예방 또는 처방용 약학적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다.

생약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건선 예방 또는 처방용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요번 특허는 강남동의 한 한의원 이00·양00 박사, 동국대학교 부산신장검사 한의과대학 양00 교수팀의 합작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한의약진흥원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단의 지원을 취득했다.

만성 난치성 피부질병으로 꼽히는 건선은 자가면역계 질병의 하나다. 두피에서 손발까지 전신에 걸쳐 빨간 발진과 하얀 각질이 과다 생성되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요번 특허 추출물은 이처럼 증상을 야기하는 각질 형성 세포(keratinocyte)의 비정상적인 증식을 억제해 건선을 예방 및 요법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검사됐다.

이00 박사는 “특허를 받은 혼합 생약 추출물은 한방병원에서 환자에게 투약하고 있는 ‘P1-07’ 요법을 기반으로 셀(cell) 테스트 결과 항(抗)-건선 효과가 검사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처치으로 중증 건선을 처방한 실제 임상례에 대한 논문을 발표한 바 있는 양00 박사는 “이미 임상에서 여러 건선 증상에 적용되고 있는 요법이 셀 단위 공부에서도 효과가 검사된 만큼, 이후에도 여러 임상 요법들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처방제 개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뒤에 말했다.

Weergaven: 1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2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