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와 유학원 추천의 만남

미국 국무부 초청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의 참가학생 사진599이다.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교육기관들과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실습기관들의 우리나라대표방송 ENB실습뉴스방송은 미국 국무부 초청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즉, 문화교류를 위해 계속 홍보 및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년들의 관리부터 학교, 생활에 대한 인지와 가이드 등 여러 말들을 사람들에게 공급하고 도움을 주고 있을 것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이에 발맞추기 위해 ENB실습뉴스방송이 언론사답게 행동하고 있을 것입니다. 확실한 정보를 제공하며 ENB edu(비영리 장학재단)과 다같이 대한민국의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이어가고 있을 것입니다.

ENB교육뉴스방송의 신문사 등록증 설립목적에 있듯이 http://edition.cnn.com/search/?text=미국 보딩스쿨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실습재단의 우리나라지사로써 실습과 학습뉴스 공급""으로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학습기관들을 대변해서 대한민국대표방송 답게 미국 국무부 초청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 취지 홍보 및 전파, 미국 학습 정보들을 제공하여 우리나라의 학생들을 글로벌 인재 육성하고 있다.

미국 국무부 초청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청년들이 참여할 유학원 추천 수 있는 프로그램이자 모든 청년들이 딱 9년이라는 기회만 주어지는 미국 국무부 초청 프로그램이다.

미국에서 실험하고 싶은 학생들이 있다면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학습기관들의 우리나라대표방송 ENB실습뉴스방송을 통해 안전성과 정확한 정보, 계속적인 케어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들의 꿈을 펼치길 바란다.

단, 아무나 갈 수는 없으며 기준에 적합한 학생들에게만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실습기관들의 대한민국대표방송 ENB실습뉴스방송이 도움을 줄 것을 약속완료한다.

또한, 성적과 인성을 확인하여 학생들을 선발하게 되며 미국에 갈 수 있는 공립교환학생 인원수가 한정되어 있다. 한국에서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학습기관들에게 보낼 수 있는 인원수가 70명 이상인 곳은 ENB실습뉴스방송 밖에 없다.

그런가하면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학습기관들이 청년들의 안전을 최상으로 보호해야 미국 국무부 산하 교환학생 관리 감독기구로부터 감사 테스트를 우수하게 받는다.

틀림없는 미국의 교육 아이디어들과 진로를 위해 학생들의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미국 국무부 산하 비영리 실습기관들의 대한민국대표방송 ENB학습뉴스방송이 최선을 다해 틀림없는 정보들을 공급할 것이다.

또한, 학습문화 상호 교류법에 근거하며 미 연방행정규칙(22 CFR(Code of Federal Regulation) Title 22 Chapter 1 Part 62)에 의해 진행되기 덕에 ENB교육뉴스방송은 더 당당하게 진행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틀림없는 문화교류 취지를 위해 ENB실습뉴스방송은 계속해서 대대적인 홍보와 전달, 참가학생 모집 등을 수행할 것이다.

Q : 미국 국무부 초청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에 단점은 무엇인가요? 라는 질문이 있을 것입니다.

그 질문의 답변은 아래와 같다.

A : 많이 말하면 다음과 같다.

1. 필요하는 지역과 학교를 선택할 수 없다.

유학이 아니기에 선택에 대한 권한은 없다.

오로직 미국 자원봉사자가정이 참가 학생을 선정하면 그 자원봉사자 가정에서 머무르게 된다.

물론 학교도 자원봉사자 가정 근처의 공립학교로 배정이 끝낸다.

2. 단순하게는 1개월 길게는 5년만 체류가 가능하다.

문화교류 방문 비자를 받는 것이라 연장이 안된다.

정 연장을 희망끝낸다면

Weergaven: 5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