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포천교정치과를 사랑하는 이유 (너도 나도 다아는 사실!)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응급 상태에 처할 위험도 커졌다. 응급 상황이 생기면 보호자는 빨리 대처해야 한다고 조급해하면서 병자를 잘못 쓰는 때가 있다. 응급 상태별 올바른 대처법을 익혀두면 좋다.

◇이 빠지면 입 안에 넣어 가야

사고로 치아가 빠지면 주로 휴지나 손수건에 싸서 병원에 가져간다. 그런데 치아가 건조해지면 치주인대 세포가 죽어서 재식하면 양주교정치과 - 연세이예쁜치과 안된다. 치아가 뽑히면 찬 물에 헹군 뒤 빠진 자리에 밀어 넣어(입 안에 보관) 치과에 가야 한다. 만약 위치를 엄연히 맞추기 어려우면 찬 우유나 생리식염수에 담가서 한 시간 안에 가져간다.

◇저혈당 쇼크에 꿀물 금지

저혈당 쇼크로 쓰러져 의식을 잃은 당뇨병 환자에게 꿀물이나 주스 등을 억지로 먹이면 안 된다. 의식을 잃은 상황에서는 기도가 막힐 위험이 있다. 이땐 당장 구급차를 불러야 한다. 의식이 있을 경우에는 단 것을 먹여야 한다.

◇심근경색·뇌졸중은 구급차로

심·뇌혈관질환자를 응급실로 옮길 때는 필히 구급차를 부르도록 한다. 구급차를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다고 병자를 자가용로 이송하면, 가는 도중에 환자에게 심폐소생술·산소 요법·기도 유지 등의 응급 요법을 할 수 없어서 심정지나 뇌 파열을 막기 괴롭다.

◇화상에 얼음 대면 안 돼

화상을 당했을 때 얼음을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피부에 직접 대면 2차 감염 위험이 높다. 화상 부위는 흐르는 차가운 물로 식혀야 한다. 옷을 입은 상태이면 옷을 강제로 벗기지 말고 그냥 둔 상태에서 찬물을 옷 위에 흘려서 열을 식힌다. 화상연고는 화상 부위 열이 다 식었을 때 발라야 한다.

Weergaven: 9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