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서버를 향상시키기 위해 24시간 동안 해보기

최신 트렌드에 맞게 앱을 서둘러 내놓고, 보안을 유지하면서 멀티 클라우드를 잘 관리할 것인가 등을 다양한 클라우드 회사가 강조하지만, 시스코는 저런 호스팅 외에 연결성에 주목된다. 앱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클라우드로 옮기는 이유는 결국 소비자를 위한 것이다. 앱을 클라우드에 올려도 유저 입장에서 너무 느리고 불편하면 쓸 수 없다. 앱에 어떤 식으로 효과적으로 접속하게 할 것이냐에 대한 방안이 필요하다. 그게 시스코가 일본서버 말하는 클라우드 커넥트다.""

시스코코리아 진강훈 부사장은 요즘 본지와 인터뷰에서 시스코의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소개하며 이다같이 전했다.

시스코는 멀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클라우드 호스팅'과 '클라우드 커넥트'란 한 가지 범대부분 나눈다.

클라우드 호스팅은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등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창작해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멀티 클라우드, 엣지 등에 올리고, 통합된 케어를 구현하는 구역이다.

클라우드 커넥트는 클라우드에 올린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연결하고, 연결의 품질을 보장하면서 관리자의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을 다룬다.

현대의 애플리케이션이 사내 정보센터와 외부의 퍼블릭 클라우드에 걸쳐 인프라를 사용하므로 일관된 연결성은 아주 중요해요. 아무리 나은 서버, 스토리지 배경에 세련된 애플리케이션을 올려놔도 네트워크 연결이 끊기면 쓸모없어지는 게 현실이다.

시스코는 멀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인프라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연결을 보증하는 네트워크를 공급해야 안정한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이야기완료한다.

진강훈 부사장은 ""시스코의 클라우드 전략이 주는 가치는 애플리케이션의 개발부터 소비까지 다 책임지겠다는 것""이라며 ""시스코는 클라우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서버 호스팅 솔루션과 커넥트 솔루션을 다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Weergaven: 5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5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