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카마그라에 대해 따라야 할 10가지 규칙

연령대가 들면 섹스가 줄어들 것이란 편견과 달리, 우리나라 60세 이상 성인들은 활력넘치는 섹스를 하고 있다. 지난 6일 대한임상노인의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의 말을 인용하면, 60~64세는 84.9%, 65~69세는 69.1%가 섹스를 하고 있다. 75~79세의 58.4%, 80~84세 36.6%도 성생활을 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60대의 절반 이상이, 80대 노인도 20~30%는 성생활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들의 왕성한 섹스와 성생활의 질은 별개의 문제로 나타났다. 노년기 남성은 발기의 하기 어려움, 사정량 감소, 성관계 계속시간 감소 등의 문제를, 노년기 여성은 질벽이 얇아지고, 질 윤활액 감소로 인한 성교 통증, 질 수축 강도가 줄어드는 등의 하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어떻게 해야 이 문제들을 극복하고 카마그라 노년에도 건강하고 즐거운 섹스 라이프(Sex life)가 가능할까?

60대 이상은 사회적, 신체적으로 제2의 사춘기를 맞이하는 시기다. 안팎의 변화를 겪는 이들의 섹스가 즐거워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전문가들은 노년기 성생활 질 향상을 위한 방법으로 발기부전치료제와 윤활제 사용을 추천했다.

60대 이상의 남성은 발기부전을 겪는 때가 다수인데, 발기부전치료제를 사용하면 어렵지 않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국립재활원 원장 한**씨는 ""남성 노인은 실데**(비아그라) 50mg을 시작으로 100mg으로, 타다**(시알리스)은 10mg에서 20mg까지 증량하면 발기부전 치료가 가능하다""고 이야기 했다. 그는 ""실데** 100mg 투여 직후에도 현상이 없으면 3~4차례 더 복용한 후 효과를 평가해, 다음 단계인 주사제(카버젝트, 스탠드로)를 사용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에 따르면 발기부전치료제를 사용해 완전히 발기가 된 경험을 한 사람 중 일부는 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발기된다. 이 같은 경우는 약의 용량을 줄이거나 완전히 중단할 수도 있다.

만성질병으로 먹는 http://edition.cnn.com/search/?text=카마그라 약이 많아서 발기부전치료제 복용을 우려하는 경우가 있는데, 발기부전치료제와 상호작용을 하는 약제는 많지 않아 대부분의 복용이 가능하다. 단, 니트로글리세린 등 질산염 제제 심혈관계 약을 복용하는 청년들은 발기부전치료제를 복용해선 안된다.

원장 안**씨는 ""발기부전치료제는 혈관에 영향을 주는 약이기 때문에 처방을 받을 때 본인이 복용하는 약을 반드시 주치의에게 얘기하고, 적절한 처방을 받으면 된다""고 전했다.

중년 잠시 뒤 여성의 성생활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성교 통증은 글리세린을 주성분으로 하는 수용성 윤활제로 해결할 수 있다. 원장 김**씨는 ""중년이 되면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질 윤활액 분비도 줄어 성교통이 발생할 수 있는데, 저러할 때 윤활제를 사용하면 문제가 가볍게 해결된다""고 말했다. 그는 ""윤활제의 사용을 하기힘든 때가 있는데, 윤활제는 신혼부부 선물로 권장할 만큼 성생활에 대다수인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윤활제를 사용하고 나서도 성교통이 지속되는 경우에는 전공의사의 상담과 처방을 받아야 한다""고 밝혀졌습니다.

즐거운 성생활을 위해 발기부전치료제와 윤활제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유대감 형성이다. 성생활 문제는 섹스 문제만 해결해서는 안 되고, 대화 방법을 개선하는 등 친밀감부터 회복해야 해결할 수 있다.

원장 B씨는 ""부부 사이의 성생활 질은 친밀감이 좌우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중년 직후에는 남녀 성욕차이가 있기에 원하는 성생활 횟수를 부부가 대화로 조율하고,

Weergaven: 1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