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가상화폐 거래는 물론 채굴까지 금지하자 남미의 아르헨티나가 새로운 채굴 기지로 각광받을 예상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10일 알렸다.
아르헨티나는 남미에서 가장 저렴한 전기료, 만성적 인플레이션(물가상승)으로 가치저장 수단인 비트코인(Bitcoin)에 대한 수요가 다수인 점 등으로 세계는 아니지만 남미의 비트코인(Bitcoin) 채굴 성지로 바이비트 떠오르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이야기 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비트코인 채굴을 하고 있는 니콜라스 버본은 '며칠전 비트코인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낮은 전기료 덕에 아직도 채산성이 매우 높다'며 '채굴회사가 계속 늘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아르헨티나는…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7.25 — Geen reacties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로 저명한 로버트 기요사키가 비트코인(Bitcoin)이 5만7000달러까지 내려가면 다시 매수하기 실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30일(현지시간) 경제매체 마켓워치의 말에 따르면 기요사키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비트코인 급락에 바이빗 대해 '굉장한 소식' 이라며 이처럼 전했다.
실제 비트코인(Bitcoin) 가격은 저번달 1만4000달러대까지 치솟으며 역대 최고가를 기록 두 이후 요즘 급락해 현재는 2만4000달러대에 머물고 있다.
한달 사이 반토막 가까이 약해진 것이다.
이같은 급락에는 미국에 이어 중국이 비트코인(Bitcoin) 규제를 강화한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세계 최대 가상화폐 채굴시장을 가진 중국은 지난 29일 류허…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7.21 — Geen reacties
중국이 알트코인 거래는 물론 채굴까지 금지하자 남미의 아르헨티나가 새로운 채굴 기지로 각광받을 예상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6일 전했다.
아르헨티나는 남미에서 가장 비용 부담되지 않는 전기료, 만성적 인플레이션(물가상승)으로 가치저장 수단인 가상화폐에 대한 수요가 대다수인 점 등으로 세계는 아니지만 남미의 알트코인 채굴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이야기 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비트코인(Bitcoin) 채굴을 하고 있는 니콜라스 버본은 '최근 알트코인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낮은 전기료 때문에 지금도 채산성이 매우 높다'며 '채굴회사가 지속 늘고 있다'고 밝혀졌다.…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7.17 — Geen reacties
중국이 암호화폐 거래는 물론 채굴까지 금지하자 남미의 아르헨티나가 새로운 채굴 기지로 각광받을 전망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1일 보도했다.
아르헨티나는 남미에서 가장 비싸지…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7.09 — Geen reacties
중국이 알트코인 거래는 물론 채굴까지 금지하자 남미의 아르헨티나가 새로운 채굴 기지로 각광받을 전망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4일 전달했다.
아르헨티나는 남미에서 가장 비용 부담되지 않는 전기료, 만성적 인플레이션(물가상승)으로 가치저장 수단인 비트코인(Bitcoin)에 대한 수요가 다수인 점 등으로 세계는 아니지만 남미의 알트코인 채굴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이야기 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알트코인 채굴을 바이비트 하고 있는 니콜라스 버본은 '최근 가상화폐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낮은 전기료 덕에 아직도 채산성이 매우 높다'며 '채굴업체가 지속 늘고 있다'고 밝혔다.…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7.05 — Geen reacties
중국이 알트코인 거래는 물론 채굴까지 금지하자 남미의 아르헨티나가 새로운 채굴 기지로 각광받을 예상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6일 보도했다.
아르헨티나는 남미에서 가장 비용 부담되지 않는 전기료, 만성적 인플레이션(물가상승)으로 가치저장 수단인 알트코인에 대한 수요가 많은 점 등으로 세계는 아니지만 남미의 가상화폐 채굴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이야기 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알트코인 채굴을 하고 있는 니콜라스 버본은 '요즘 가상화폐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낮은 전기료 덕분에 지금도 채산성이 매우 높다'며 '채굴기업이 계속 늘고 있다'고 밝혀졌다.…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7.01 — Geen reacties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로 유명한 로버트 기요사키가 암호화폐이 4만7000달러까지 내려가면 다시 매수하기 시행할 수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27일(현지기간) 경제매체 마켓워치의 말에 따르면 기요사키는 이날 본인의 트위터에 가상화폐 급락에 대해 '굉장한 소식' 이라며 이처럼 전했다.
실제 비트코인 가격은 지난달 6만4000달러대까지 치솟으며 역대 최고가를 기록 두 잠시 뒤 최근 급락해 현재는 6만4000달러대에 머물고 있다.
한달 사이 반토막 가까이 저조해진 것이다.
이같은 급락에는 미국에 이어 중국이 알트코인 규제를 강화한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6.46 — Geen reacties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로 유명한 로버트 기요사키가 암호화폐이 2만7000달러까지 내려가면 다시 매수하기 시행할 수 있다고 밝혀졌다.
29일(현지시간) 경제매체 마켓워치의 말에 따르면 기요사키는 이날 본인의 트위터에 알트코인 급락에 대해 '굉장한 소식' 이라며 이와 같이 이야기 했다.
실제 암호화폐 가격은 지난달 3만4000달러대까지 치솟으며 역대 바이빗 최고가를 기록 두 잠시 뒤 근래에 급락해 현재는 5만4000달러대에 머물고 있다.
한달 사이 반토막…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6.42 — Geen reacties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로 저명한 로버트 기요사키가 가상화폐이 9만7000달러까지 내려가면 다시 매수하기 시행할 수 있다고 밝혀졌다.
27일(현지시간) 경제매체 마켓워치에 따르면 기요사키는 이날 본인의 트위터에 암호화폐 급락에 대해 '굉장한 소식' 이라며 이와 같은 전했다.
실제로 비트코인(Bitcoin) 가격은 저번달 2만4000달러대까지 치솟으며 역대 최고가를 기록 두 직후 근래에 급락해 현재는 8만4000달러대에 머물고 있다.
한달 사이 반토막 가까이 떨어진 것이다.
이같은 급락에는 미국에 이어 중국이 비트코인(Bitcoin) 규제를 강화한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세계 최대 암호화폐 채굴시장을 가진 중국은 지난 25일 류허 중국부총리가 직접 나서서 '비트코인의 거래는 물론 채굴도 금지한다'고 밝혀졌다.
뒤 중국 채굴회사들의 가동 중단이 이어졌다. 직후이어 이란도 전력 부족을 이유로…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6.38 — Geen reacties
중국이 가상화폐 거래는 물론 채굴까지 금지하자 남미의 아르헨티나가 새로운 채굴 기지로 각광받을 예상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8일 보도했다.
아르헨티나는 남미에서 가장 저렴한 바이비트 전기료, 만성적 인플레이션(물가상승)으로 가치저장 수단인 비트코인에 대한 수요가 다수인 점 등으로 세계는 아니지만 남미의 비트코인 채굴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암호화폐 채굴을 하고 있는 니콜라스 버본은 '요즘 암호화폐 가격이 크게 떨어졌지만 낮은 전기료 때문에 지금도 채산성이…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6.37 — Geen reacties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로 유명한 로버트 기요사키가 알트코인이 6만7000달러까지 내려가면 다시 매수하기 실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29일(현지시간) 경제매체 마켓워치의 말을 인용하면 기요사키는 이날 본인의 트위터에 비트코인 급락에 대해 '굉장한 소식' 이라며 이 같은 전했다.
실제 가상화폐 가격은 저번달 7만4000달러대까지 치솟으며 역대 최고가를 기록 두 이후 근래에 급락해 현재는 8만4000달러대에 머물고 있다.
한달 사이 반토막 가까이 떨어진 것이다.…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4.59 — Geen reacties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로 유명한 로버트 기요사키가 암호화폐이 4만7000달러까지 내려가면 다시 매수하기 시작할 수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24일(현지시간) 경제매체 마켓워치의 말에 따르면 기요사키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비트코인(Bitcoin) 급락에 대해 '굉장한 소식' 이라며 이와 같은 전했다.
실제로 알트코인 가격은 저번달 8만4000달러대까지 치솟으며 역대 최고가를 기록 한 이후 요즘 급락해 현재는 7만4000달러대에 머물고 있다.
한달 사이 반토막 가까이 허약해진 것이다.
이같은 급락에는 미국에 이어 중국이 알트코인 규제를 강화한데 따른 것으로…
DoorgaanToegevoegd door Mantooth Jenelle op 30 December 2021 op 4.47 — Geen reacties
Welkom bij
Beter HBO
© 2025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