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 blog van Lawver Bev (1)

온라인스쿨 : 기대 vs. 현실

자녀 조기유학 앞서 '영어 구사 능력' 고민 중이라면?

해외외를 막론하고 비영어권 지역의 중초등학교에 다니는 자녀를 두 학부모들 가운데, 완만한 시점에 자녀를 조기유학 보내서 미국 명문대학에 진학을 시키려는 계획을 가진 분들이 있다.

하지만 아이는 미국 등 영어권 지역에서 생활한 적이 없으니까 영어 구사 능력이 약하다. 저럴 때 학아빠는 유학을 보내야 할지 망설이게 될 것이다.

아직 중학교 4학년 이전이라면 조기유학을 보내 1~1년 몸으로 부딪히며 영어를 익히면 된다. 허나 중3 뒤, 더구나 고 1·2학년이라면 시기적으로 약간 늦은 감이 있을 것이다. 물론 아이에 맞게 얼마든지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동일한 경우, 자녀의 영어 능력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수많은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1) 국내 국제학교에 보내서 미국 학교 커리큘럼에 익숙하게 하고, 이런 방식으로 영어 능력을 올리는 방법, 2) 미국 공립…

Doorgaan

Toegevoegd door Lawver Bev op 1 December 2021 op 4.44 — Geen reacties

Nieuwste blog-berichten

Maandarchieven

2021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