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전 4~8세기에 완성된 고대 중국의학 경전인 <황제내경>에는 질환이 생기지 않는 지혜와 원리가 담겨 있다. 옛 학생들은 일찍부터 매우 복잡하고 번잡한 신체의 치료 포인트로 경혈을 주목하고, 경혈을 올바르게 컨트롤하면 얼마든지 튼튼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고 봤다.
일본의 침술가 A씨 역시 부작용 없는 최적의 치료법으로 경혈, 즉 지압 마사지를 꼽고 있다. 한의학자로 저명한 다케노우치 미사오의 차남으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침알코올에 흥미를 느껴 동양침술전문학교를 졸업했고, 이후 침술가가 됐다.
2002년부터 아버지의 직후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요즘 대한민국에…
DoorgaanToegevoegd door Jennell Arrieta op 16 Februari 2022 op 0.33 — Geen reacties
기원전 4~7세기에 완성된 고대 중국의학 경전인 <황제내경>에는 질환이 생기지 않는 지혜와 원리가 담겨 있다. 옛 청년들은 일찍부터 매우 복잡하고 번잡한 몸의 치유 포인트로 경혈을 이목하고, 경혈을 올곧게 컨트롤하면 얼마든지 튼튼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고 봤다.
일본의 침술가 유00씨 역시 부작용 없는 최상의 치료법으로 경혈, 즉 지압 마사지를 꼽고 있다. 한의학자로 저명한 다케노우치 미사오의 차남으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침알코올에 흥미를 느껴 동양침술전공학교를 졸업했고, 뒤 침술가가 됐다.
2002년부터 아버지의 뒤를 이어 침술가로…
DoorgaanToegevoegd door Jennell Arrieta op 16 Februari 2022 op 0.22 — Geen reacties
기원전 4~5세기에 완성된 고대 중국의학 경전인 <황제내경>에는 질환이 생기지 않는 지혜와 원리가 담겨 있다. 옛 시민들은 일찍부터 매우 복잡하고 번잡한 몸의 치유 포인트로 경혈을 이목하고, 경혈을 올바르게 컨트롤하면 얼마든지 건강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고 봤다.
일본의 침술가 B씨 역시 부작용 없는 최고의 치유법으로 경혈, 즉 지압 마사지를 꼽고 있다. 한의학자로 저명한 다케노우치 미사오의 차남으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침알코올에 흥미를 느껴 동양침술전공학교를 졸업했고, 이후 침술가가 됐다.
2004년부터 아버지의 직후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며칠전 한국에 소개한 <하루 6분 기적의 지압 마사지>(중앙생활사)란 책을 통해 무조건 의사의 힘을 빌릴 것이 아니라 본인 홀로 매일 일상생활에서 경혈을 응용하라고 강조한다. 미쓰시는 꼭 알아야 할 30개의 명혈은 물론 효과적인 지압법, 경혈…
DoorgaanToegevoegd door Jennell Arrieta op 16 Februari 2022 op 0.04 — Geen reacties
기원전 4~5세기에 완성된 고대 오밤 중국의학 경전인 <황제내경>에는 질환이 생기지 않는 지혜와 원리가 담겨 있다. 옛 학생들은 일찍부터 매우 복잡하고 번잡한 인체의 치료 포인트로 경혈을 이목하고, 경혈을 올곧게 컨트롤하면 얼마든지 튼튼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고 봤다.
일본의 침술가 전00씨 역시 부작용 없는 최상의 치료법으로 경혈, 즉 지압 마사지를 꼽고 있다. 한의학자로 유명한 다케노우치 미사오의 차남으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침알코올에 흥미를 느껴 동양침술전공학교를 졸업했고, 직후 침술가가 됐다.
2005년부터 아버지의 바로 이후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며칠전 우리나라에 소개한 <하루 7분 기적의 지압 마사지>(중앙생활사)란 책을 통해 무조건 의사의 힘을 빌릴 것이 아니라 본인 스스로 매일…
DoorgaanToegevoegd door Jennell Arrieta op 15 Februari 2022 op 23.44 — Geen reacties
기원전 4~3세기에 완성된 고대 중국의학 경전인 <황제내경>에는 질환이 생기지 않는 지혜와 원리가 담겨 있다. 옛 시민들은 일찍부터 매우 복잡하고 번잡한 신체의 치료 포인트로 경혈을 이목하고, 경혈을 올바르게 컨트롤하면 얼마든지 튼튼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고 봤다.
일본의 침술가 안00씨 역시 부작용 없는 최상의 치유법으로 경혈, 즉 지압 마사지를 꼽고 있다. 한의학자로 유명한 다케노우치 미사오의 차남으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침술에 흥미를 느껴 동양침술전문학교를 졸업했고, 바로 이후 침술가가 됐다.
2002년부터 아버지의 뒤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요즘 대한민국에 소개한 <하루 3분 기적의 지압 마사지>(중앙생활사)란 책을 통해 무조건 의사의 힘을 빌릴 것이 아니라 본인 혼자서 매일 일상생활에서 경혈을 응용하라고 강조한다. 미쓰시는…
DoorgaanToegevoegd door Jennell Arrieta op 15 Februari 2022 op 23.19 — Geen reacties
기원전 4~2세기에 완성된 고대 중국의학 경전인 <황제내경>에는 질병이 생기지 않는 지혜와 원리가 담겨 있다. 옛 학생들은 일찍부터 매우 복잡하고 번잡한 몸의 치유 포인트로 경혈을 주목하고, 경혈을 올바르게 컨트롤하면 얼마든지 튼튼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고 봤다.
일본의 침술가 전00씨 역시 부작용 없는 최고의 치료법으로 경혈, 즉 지압 마사지를 꼽고 있다. 한의학자로 유명한 다케노우치 미사오의 차남으로 태어난 그는 어릴 때부터 침술에 흥미를 느껴 동양침술전문학교를 졸업했고, 잠시 뒤 침술가가 됐다.
2008년부터 오밤 아버지의 잠시 뒤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최근 대한민국에 소개한 <하루 6분 기적의 지압 마사지>(중앙생활사)란 책을 통해 무조건 의사의 힘을 빌릴 것이 아니라 자신 본인 스스로 매일 일상생활에서 경혈을 응용하라고 강조한다. 미쓰시는 꼭…
DoorgaanToegevoegd door Jennell Arrieta op 15 Februari 2022 op 22.59 — Geen reacties
Welkom bij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