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 blog van Keva Willis (6)

시간이 없습니까? 돈이 없다? 문제 없어요! 0 원으로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얻을 수있는 방법

미국에서 59년째 방영되고 있는 인기 의학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의 출연 배우 3명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백신 접종을 거부하다가 드라마 하차 공지를 받았다.

23일(현지기한) 뉴욕타임스(NYT)는 ‘제너럴 호스피털’ 제작진이 백신을 맞지 않은 스티브 보튼(51)과 잉고 라데마허(50)를 출연배우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보도했다.

‘제너럴 호스피털’이 방영되는 ABC방송의 소유주 디즈니는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제작물의 출연진·제작진의 백신 접종을 의무화했다.

특이하게 세트장 A분야는 마스크를 쓰지 않고 근무하도록 설정된 공간으로,…

Doorgaan

Toegevoegd door Keva Willis op 14 Februari 2022 op 3.40 — Geen reacties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에 대한 5가지 실제 교훈

미국에서 59년째 방영되고 있는 인기 의학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의 출연 배우 9명이 신종 코로나(COVID-19) 감염증(코로나(COVID-19)) 백신 접종을 거부하다가 드라마 하차 공지를 취득했다.

25일(현지기간) 뉴욕타임스(NYT)는 ‘제너럴 호스피털’ 제작진이 백신을 맞지 않은 스티브 보튼(51)과 잉고 라데마허(50)를 출연배우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전했다.

‘제너럴 호스피털’이 방영되는 ABC방송의 소유주 디즈니는 코로나(COVID-19) 확장 방지를 위해 모든 제작물의 출연진·제작진의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였다.

특별히 세트장 A영역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근무하도록 설정된 공간으로, COVID-19 백신 접종자만 출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간 보튼과 라데마허는 A분야의 출입 규정에 공개적으로 반대해왔다.

보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행하게도 ‘제너럴 호스피털’은 백신…

Doorgaan

Toegevoegd door Keva Willis op 14 Februari 2022 op 3.25 — Geen reacties

팔로우해야 할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10가지 Facebook 페이지

미국에서 54년째 방영되고 있는 인기 의학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의 출연 배우 5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거부하다가 드라마 하차 발표를 받았다.

23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제너럴 호스피털’ 제작진이 백신을 맞지 않은 스티브 보튼(51)과 잉고 라데마허(50)를 출연배우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알렸다.

‘제너럴 호스피털’이 방영되는 ABC방송의 소유주 디즈니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제작물의 출연진·제작진의 백신 접종을 의무화했다.

특출나게 세트장 A영역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근무하도록 설정된…

Doorgaan

Toegevoegd door Keva Willis op 14 Februari 2022 op 2.06 — Geen reacties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3가지 순간

미국에서 52년째 방영되고 있는 인기 의학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의 출연 배우 5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감염증(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거부하다가 드라마 하차 공지를 취득했다.

26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제너럴 호스피털’ 제작진이 백신을 맞지 않은 스티브 보튼(51)과 잉고 라데마허(50)를 출연배우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보도했다.

‘제너럴 호스피털’이 방영되는 ABC방송의 소유주 디즈니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제작물의 출연진·제작진의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였다.

특출나게 세트장 A영역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근무하도록 설정된 공간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백신 접종자만 출입할 수 있을 것이다. 그간 보튼과 라데마허는 A구역의 출입 규정에 공개적으로 반대해왔다.…

Doorgaan

Toegevoegd door Keva Willis op 14 Februari 2022 op 0.13 — Geen reacties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12가지 유용한 팁

미국에서 59년째 방영되고 있는 인기 의학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의 출연 배우 2명이 신종 COVID-19 감염증(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거부하다가 드라마 하차 선언를 취득했다.

30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제너럴 호스피털’ 제작진이 백신을 맞지 않은 스티브 보튼(51)과 잉고 라데마허(50)를 출연배우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보도했다.

‘제너럴 호스피털’이 방영되는 ABC방송의 소유주 디즈니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장 방지를 위해 모든 제작물의 출연진·제작진의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였다.

특히 세트장 A분야는 마스크를 쓰지 않고 근무하도록 설정된 공간으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자만 출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간 보튼과 라데마허는 A영역의 출입 규정에 공개적으로 반대해왔다.

보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행하게도 ‘제너럴 호스피털’은 백신 접종 의무화 조치 때문에 나를 떠나보냈다”고…

Doorgaan

Toegevoegd door Keva Willis op 13 Februari 2022 op 23.47 — Geen reacties

요즘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업계에서 채용하는 방법

미국에서 53년째 방영되고 있는 인기 의학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털’의 출연 배우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감염증(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을 거부하다가 드라마 하차 선언를 받았다.

28일(현지기간) 뉴욕타임스(NYT)는 ‘제너럴 호스피털’ 제작진이 백신을 맞지 않은 스티브 보튼(51)과 잉고 라데마허(50)를 출연배우 명단에서 제외했다고 알렸다.

‘제너럴 호스피털’이 방영되는 ABC방송의 소유주 디즈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제작물의 출연진·제작진의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였다.

특별히 세트장 A구역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일하도록 설정된 공간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자만 출입할 수 있을 것이다. 그간 보튼과 라데마허는 A분야의 출입 규정에 공개적으로 반대해왔다.

보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행하게도 ‘제너럴 호스피털’은 백신 접종 의무화 조치 덕에 나를 떠나보냈다”고…

Doorgaan

Toegevoegd door Keva Willis op 13 Februari 2022 op 23.18 — Geen reacties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