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van Gisele Sumler – Archief Maart 2022 (6)

당신이 몰랐을 수도있는 1인샵의13가지 비밀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많아지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대다수인 요즘사람들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말미암아 건강수명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쉽사리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기간이 어느 정도인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글로벌보건기구(WHO) 자료의 말을 빌리면 2016년 기준 서울시민 건강수명은 71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6세보다 대략 9.5년 차이가 난다. 달리말해, 평균적으로 4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환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힘든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Doorgaan

Toegevoegd door Gisele Sumler op 17 Maart 2022 op 2.38 — Geen reacties

마사지 : 기대 vs. 현실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대다수인 현대인들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인해 건강수명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단순히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기간이 어느 정도이해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세계적인보건기구(WHO) 자료의 말을 빌리면 2016년 기준 내국인 건강수명은 74세로 WHO 기준 http://edition.cnn.com/search/?text=마사지 기대수명인 82.5세보다 대략 9.7년 차이가 난다. 달리말해, 평균적으로 5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병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힘든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아울러 웰빙의 대두로 좋은 음식, 우수한 차, 자연 등을 향한…

Doorgaan

Toegevoegd door Gisele Sumler op 17 Maart 2022 op 0.34 — Geen reacties

스포츠가 스웨디시 대해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는지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많은 지금세대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인해서 건강수명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단순히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시간이 어느 정도이해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세계적인보건기구(WHO) 자료에 따르면 2014년 기준 서울시민 건강수명은 75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9세보다 대략 9.7년 차이가 난다. 다시말해, 평균적으로 4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병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힘겨운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그리고 웰빙의 대두로 좋은 음식, 우수한 차, 자연 등을 향한 관심, 그중에서도 마사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마사지는 고대부터 내려오는 전통적인 치료 방식으로 시대와 장소를 상관없이 널리 사용돼 왔다. 근래에엔 대체의학으로 인식돼…

Doorgaan

Toegevoegd door Gisele Sumler op 17 Maart 2022 op 0.13 — Geen reacties

당신을 더 좋게 만들어 줄 1인샵 리소스 20가지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인해서 건강수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쉽사리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시간이 어느 정도이해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글로벌보건기구(WHO) 자료에 따르면 2011년 기준 내국인 건강수명은 78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1세보다 대략 9.7년 차이가 난다. 즉, 평균적으로 9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병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힘겨운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Doorgaan

Toegevoegd door Gisele Sumler op 16 Maart 2022 op 23.53 — Geen reacties

마사지에 대한 중급 가이드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불어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대다수인 지금세대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말미암아 건강수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간단히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기간이 어느 정도인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세계적인보건기구(WHO) 자료의 말을 인용하면 2016년 기준 시민 건강수명은 73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7세보다 대략 9.8년 차이가 난다. 다시말해, 평균적으로 8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환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힘든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그리고 웰빙의 대두로 나은 음식, 우수한 차, 자연 등을 향한 관심, 그중에서도 마사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마사지는 고대부터 내려오는 역사적인 치유 방식으로 시대와 장소를 불문하고 널리 사용돼 왔다. 최근엔 대체의학으로 인식돼 다방면으로 치료 보조 도구로…

Doorgaan

Toegevoegd door Gisele Sumler op 16 Maart 2022 op 23.34 — Geen reacties

5개의 강의 정보, 1인샵에 대해 슈퍼 인플로언서들에게 배울 수있는 것

의학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대다수인 지금세대의 바람이 됐으며, 이로 인하여 건강수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건강수명이란 단순히 오래 살았느냐가 아니라 건강하게 산 시간이 어느 정도파악를 나타내는 지표로 선진국에서는 평균수명보다 더욱 중요한 지표로 인식하고 있다.

글로벌보건기구(WHO) 자료에 따르면 2017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은 76세로 WHO 기준 기대수명인 82.4세보다 대략 9.6년 차이가 난다. 다시말해, 평균적으로 60여 년간은 병원 등을 오가면서 각종 질환을 앓으며 건강하지 못한 채 힘든 노년 생활을 보낸다는 의미다.

한편 웰빙의 대두로 좋은 음식, 좋은 차, 자연 등을 향한 관심, 그중에서도 마사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Doorgaan

Toegevoegd door Gisele Sumler op 16 Maart 2022 op 23.17 — Geen reacties

© 2025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