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oris Cuomo
  • Verenigde Staten
Delen op Facebook MySpace
  • Blogteksten (6)
  • Discussies
  • Gebeurtenissen
  • Foto's
  • Fotoalbums
  • Video's
 

De pagina van Doloris Cuomo

Ontvangen cadeaus

Cadeau

Doloris Cuomo heeft nog geen cadeaus ontvangen

Doloris Cuomo een cadeau geven

De blog van Doloris Cuomo

근조화환 : 잊고있는 11가지

Geplaatst op 23 Februari 2022 om 2.52 0 Opmerkingen

‘우도주막’ 탁재훈이 부케를 받은 잠시 뒤 결혼식에 와달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3일 밤 방송된 tvN 예능 ‘우도주막’ 에서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희선은 비밀리에 오븐을 사용했다. 유태오에게 오븐 사용법을 열심히 배우던 김희선은 “도대체 뭘 하길래 오븐을 쓰냐”는 카이의 물음에도 입을 열지 않았다.

김희선은 “소면을 익힌 다음에 머핀 틀에 넣어 모양을 잡으려고 한다. 바구니 모양이 완성되면 육회를 올릴거다”라며 자신이 개발한 메뉴를 이야기했었다. 유태오는 “누나도 나름 도전 정신이 있습니다”라며 응원하였다. 김희선은 “마지막 자존심이다. 큰 사고 칠 개업화분 거다”라며 본인감을 보였다.

카이와 김희선은 장을 보러 마을 정육점으로 향하였다. 두 요즘사람들은 오겹살과 육회거리를 구입했었다.…

Doorgaan

축하화환에 대한 10가지 비밀

Geplaatst op 23 Februari 2022 om 2.48 0 Opmerkingen

‘우도주막’ 탁재훈이 부케를 받은 잠시 뒤 결혼식에 와달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2일 밤 방송된 tvN 예능 ‘우도주막’ 에서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하는 장면이 전달를 탔다.

이날 김희선은 암암리에 오븐을 이용했다. 유태오에게 오븐 이용법을 열심히 배우던 김희선은 “도대체 뭘 하길래 오븐을 쓰냐”는 카이의 물음에도 입을 열지 않았다.

김희선은 “소면을 익힌 다음에 머핀 틀에 넣어 모양을 잡으려고 한다. 바구니 모양이 완성되면 육회를 올릴거다”라며 본인이 개발한 메뉴를 이야기했다. 유태오는 “누나도 나름 도전 정신이 있다”라며 응원했었다. 김희선은 “마지막 자존심이다. 큰 사고 칠 거다”라며 본인감을 보였다.

카이와 김희선은 장을 보러 마을 정육점으로 향했었다. 두 지금세대는 오겹살과 육회거리를 구입했었다. 김희선은 “육회는 어떤 부위 있냐”고 물었고 사장님은 “꾸리살이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Doorgaan

개업화분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해야하는 경우

Geplaatst op 23 Februari 2022 om 1.29 0 Opmerkingen

‘우도주막’ 탁재훈이 부케를 받은 뒤 결혼식에 와달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2일 밤 방송된 tvN 예능 ‘우도주막’ 에서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하는 장면이 전송를 탔다.

이날 김희선은 암암리에 오븐을 사용하였다. 유태오에게 오븐 이용법을 열심히 배우던 김희선은 “도대체 뭘 하길래 오븐을 쓰냐”는 카이의 물음에도 입을 열지 않았다.

김희선은 “소면을 익힌 다음에 머핀 틀에 넣어 모양을 잡으려고 한다. 바구니 모양이 완성되면 육회를 올릴거다”라며 본인이 개발한 메뉴를 설명했었다. 유태오는 “누나도 나름 도전 정신이 있다”라며…

Doorgaan

1년 후 근조화환는 어디로 갈까요?

Geplaatst op 23 Februari 2022 om 1.24 0 Opmerkingen

‘우도주막’ 탁재훈이 부케를 받은 잠시 뒤 결혼식에 와달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5일 밤 방송된 tvN 예능 ‘우도주막’ 에서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하는 장면이 전달를 http://www.bbc.co.uk/search?q=근조화환 탔다.

이날 김희선은 비밀리에 오븐을 이용했었다. 유태오에게 오븐 이용법을 열심히 배우던 김희선은 “도대체 뭘 하길래 오븐을 쓰냐”는 카이의 물음에도 입을 열지 않았다.

김희선은 “소면을 익힌 다음에 머핀 틀에 넣어 모양을 잡으려고 한다. 바구니 모양이 완성되면 육회를 올릴거다”라며 자신이 개발한 메뉴를 설명했다. 유태오는 “누나도 나름 도전 정신이 있습니다”라며 응원하였다. 김희선은 “마지막 자존심이다.…

Doorgaan

Prikbord

  • Nog geen reacties!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