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그라 업계 최고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5가지 상품

발기부전은 특이한 질환이 없다면 원인적으로는 성기 부위로의 혈류 순환 장애로 발생한다. 실제로 발기부전 병자는 건강인에 비해서 심혈관 질병 생성 위험과 사망률이 더 높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성기 혈관 내 혈류를 증가시키는 약제이며, 전형적인 것이 비아그라, 시알리스 등이 포함되는 비아그라류와 알프로스타딜이 함유된 프로스타글란딘 제제이다.

며칠전 미국 심장학회지에 심혈관 질병$L$332에서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류의 장시간 복용이 심혈관 질병 재발 또는 전체 사망률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논문이 실렸다. 연구에서는 심근경색증을 앓았거나 심장 질환으로 시술 또는 스텐트 수술을 취득했던 스웨덴 병자 약 8만9000명을 표본으로 했다. 이들 중 비아그라류를 투여받은 5만7000명과 알프로스타딜을 투여받은 2000명을 평균 5.5년간 추적 관찰하고 사망률을 비교 조사했다. 비아그라류를 투여 받은 병자들은 알프로스타딜을 투여받은 환자보다 사망률이 12% 낮았다. 심근경색증 발생률은 18%, 심부전은 24% 낮았으며, 심혈관질환에 의한 사망률은 18% 낮았다.

비아그라류는 포스포다이에스터라제 5라는 효소를 차단해서 혈관 세포 내의 사이클릭 카마그라 지엠피(cGMP)를 올림으로써 혈관 확장 효과를 나타낸다. 이러한 효과가 심장 내 혈관에도 작용해서 혈관을 확장시킴으로써 심혈관 질환에 긍정적인 효능을 나타낼 것으로 추정된다.

아직 본 결과에 대해서 대덩치 임상시험이 이뤄지지 않아서 모든 심혈관질병 환자가 비아그라류를 처방받아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마그라 한다고 하기는 어렵다. 허나 최소한 발기부전이 동반되어 있다면, 비아그라류를 주기적으로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볼 만하다. 심근경색증을 앓은 병자가 비아그라류를 복용하고 있다고 해서 의아하게 볼 일이 아니다.

Weergaven: 9

Opmerking

Je moet lid zijn van Beter HBO om reacties te kunnen toevoegen!

Wordt lid van Beter HBO

© 2024   Gemaakt door Beter HBO.   Verzorgd door

Banners  |  Een probleem rapporteren?  |  Algemene voorwaarden